Beauty

WELCOME! 에르메스 원더랜드!

매번 다양한 전시 활동을 하는 에르메스. 이번에는 눈과 귀를 사로잡을 원더랜드 전시를 선보인다. 런던 사치 갤러리, 파리 센느강의 뽀르 드 솔페리노, 두바이 몰의 분수대 선착장에서 선보였던 전시를 드디어 한국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BYCOSMOPOLITAN2016.11.10



한남동 디뮤지엄에서 진행하는 이번 전시는 11개의 방은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들의 작품으로 꾸며졌으며 파리 광장부터 숨겨진 통로, 또는 분실된 오브제들이 존재하는 카페까지 관람객들의 호기심을 공간으로 꾸며져 있다. 




이번 전시를 기획한 큐레이터 브뤼노 고디숑은 “이번 원더랜드 전시는 꿈구는 것과 자유로운 영혼에서 영감을 받아서 기획되었다.” 라며 전시물의 컬러, 사운드, 이미지를 통해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을 거라고 말했다. 

이번 전시 파리지앵의 산책을 통해 선보이는 오브제들은 에르메스의 유서 깊은 아카이브가 모인  에밀 에르메스 박물관과 컬렉션에서 수집되었다. 자전거, 가방, 부츠, 시계 등이 바로 에르메스의 대표적인 컬렉션!  전시뿐만아니라 에르메스 오브제를 보는 쏠쏠한 재미가 있을 듯하다. 11월 19일부터 12월 11일까지 한남동 디뮤지엄에서 진행할 예정이니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shot for alcohol cravings vivitrol drug interactions naltrexone prescrip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