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내 다리에 어울리는 부츠는? - 2

부츠의 계절이 다시 돌아온 지금, 당신에게 필요한 부츠는? 셀렙들의 룩에서 이번 시즌 트렌드와 스타일링 팁을 얻었다. 길이와 스타일을 꼼꼼히 따져 자신에게 맞는 부츠를 찾아볼 것.

BYCOSMOPOLITAN2016.11.11


Chelsea Boots

가을·겨울 내내 어떤 룩에나 쉽게 매치할 수 있는 부츠를 찾고 있다면? 첼시 부츠가 정답! 신고 벗기 편한 데다 드레스와 팬츠 등 그 어디에나 잘 어울려 스타일링하기도 가장 쉽다. 스키니 팬츠에 매치하면 보이시한 매력이 넘치고, 다이앤 크루거처럼 플로럴 드레스에 더하면 데이트 룩으로도 손색없다.

1 1백만원대 생 로랑. 2 42만8천원 슈콤마보니. 3 1백35만5천원 스텔라 맥카트니. 4 가격미정 더 스튜디오 K×림림. 5 21만5천원 멜리사.


Trekking Boots

트레킹 부츠는 이번 시즌 새롭게 떠오른 다크호스. 산에 오를 때만 신을 법한 트레킹 부츠가 루이 비통, 프라다, 

발렌시아가 등 런웨이에 대거 등장하며 부활을 알렸다. 그렇다면 리얼웨이로 연출할 때 가장 쿨한 방법은? 배두나처럼 클래식한 트렌치코트나 드레시한 스커트와 함께 매치해 반전을 꾀하는 것.

1 가격미정 스튜어트 와이츠먼. 2 7만9천원 스트라디바리우스. 3 2백만원대 루이 비통. 4 가격미정 피에르 아르디. 5 49만8천원 어그.



Thigh-high Boots

이번 시즌 사이하이 부츠를 시도하려면 전보다 더한 용기가 필요할 듯하다. 허벅지 위까지 올라올 정도로 길어지고, 그 어느 때보다 컬러와 장식도 화려해졌으니! 스웨그 넘치는 리한나처럼 과감하게 스타일링해 자신의 개성을 맘껏 뽐내보자.

1 69만8천원 오즈세컨. 2 13만8천원 알도. 3 1백10만원대 아쉬. 4 2백만원대 디올. 5 가격미정 발렌티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