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 면접 시즌! 이렇게만 입으세요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다가오는 채용시즌, 인상을 결정하는데 큰 부분을 차지한다는 면접 복장! 자신의 톤과 이미지 고려해야함은 물론 깔끔한 첫인상을 주기 위해서 클래식한 정장 선택은 필수다. 본인이 지원하는 직종별 스타일링 가이드를 통해 좋은 결과를 기대해보길! | 면접,면접룩,첫인상,클래식,정장

 IT 계열IT계열은 논리적이고 이성적인 이미지를 어필하는 것이 포인트. 회색 계열의 정장은 지적인 느낌을 주기에 제격이다. 여기에 스커트 대신 칼주름이 잡힌 테일러드 팬츠를 매치하면 진취적이면서 활동적인 모습을 드러낼 수 있다. 좀 더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화이트 블라우스 대신 스카이 블루나 베이비 핑크 등 은은한 파스텔 컬러 블라우스를 선택해 부드러운 이미지까지 어필해볼 것. 공기업, 금융권 계열신뢰할 수 있는 인상을 주는 것이 중요한 공기업 & 공무원 면접을 앞두고 있다면 깔끔한 투피스의 블랙 슈트가 베스트다. 셔츠는 공주풍의 러플이나 프린트 등 과한 장식이 없고 베이식한 디자인의 화이트 컬러가 좋다. 이 때, 보는 사람을 아찔하게 만드는 킬 힐 대신 편안해 보이는 미디 힐을 신는다면 면접관의 호감도는 더욱 상승할 것이다. 광고 계열창의적이고 센스 있는 모습을 보여줘! 광고 직종은 비교적 색상이 과감하거나 포인트가 강한 의상으로 시선을 사로 잡아보자. 톤다운된 버건디 컬러의 투피스 슈트를 매치하면 단정하면서도 적당히 세련되고 감각적인 룩이 완성된다. 단, 전체적으로 자유로우면서 센스 있는 느낌은 주되 치렁치렁하거나 과한 느낌의 액세서리 매치는 금물.패션 & 디자인 계열자신의 미적인 감각을 마음껏 드러내야 하는 패션 & 디자인 계열. 정형화된 블랙, 화이트 컬러의 투피스 슈트는 잠시 넣어두고, 드레이핑이나 실루엣이 독특한 원피스를 입어보자. 간혹, 다른 업종에 비해 형식이 자유로운 업종 탓에 편한 데님 팬츠나 한 뼘 길이의 짧은 스커트를 입고 면접을 보는 이가 있는데 이것만큼은 참아주길! 첫인상을 좌우하는 면접 시에는 과감한 의상보단 예의를 갖춘 룩이 훨씬 높은 점수를 받기 좋다. abortion dc multibiorytm.pl abortion techniquesabortion dc multibiorytm.pl abortion techniques다가오는 채용시즌, 인상을 결정하는데 큰 부분을 차지한다는 면접 복장! 자신의 톤과 이미지 고려해야함은 물론 깔끔한 첫인상을 주기 위해서 클래식한 정장 선택은 필수다. 본인이 지원하는 직종별 스타일링 가이드를 통해 좋은 결과를 기대해보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