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이 헤어스타일, 할까?! 말까?!

오늘도 핸드폰 사진첩을 뒤적이면서 또 심각한 고민에 빠진다. 하~ 이 헤어스타일, 해? 말어?

BYCOSMOPOLITAN2016.10.31


 

캐발랄 귀요미 처피뱅

일단 했다 하면 귀요미력 폭발! 발랄함은 기본으로 따라온다. 게다가 들쭉날쭉한 머리 길이에 자연스럽게 비어져 나올수록 매력도가 높아지니, 특별히 신경 써 관리할 것도 스타일링할 것도 없다. 혹시 망하면 어쩌냐고? 처피뱅은 원래 앞머리 자르다 망한 것 같이 보여야 진짜인 걸~

A 이성경 도도했던 진서우 선생님은 어디 가고 털털귀요미로 변신?

B 가인 처피뱅이 귀엽기만 하다고 생각하면 오산! 이렇게 시크해 보일 수도 있는 걸~

C 정유미 안 그래도 귀여운 정유미, 앞머리를 짧게 자르고는 귀요미력이 폭발!


 

패션왕 간지 똑단발

무려 루이비통 수석 디자이너 니콜라스 게르키에르와 절친인 리얼 패션왕 배두나, 요즘 핫 패션 피플로 떠오르고 있는 김새롬 등 패션왕 간지 뚝뚝 흘리는 그녀들은 모두 똑단발 마니아다. 날카롭게 떨어지는 똑 단발에 시크한 눈빛만 장착하면 촌년이 탈출, 패션왕 등극이다!

A 배두나 뭐 별 거 하지 않았는데도 포스 작렬! 패션왕 간지 뚝뚝!

B 김새롬 긴머리 싹뚝 자르고 패션왕 이미지로 자리 잡은 김새롬! 머리 자르길 진짜 잘했어요?

C 한예리 날카로운 똑단발 하나면 단아한 한예리도 패션왕으로 변신!


 

핫해하태! 크레이지 펌

정신 나간 여자 아니죠~ 자잘하게 웨이브를 넣어 푸슬푸슬하게 연출한 펌 스타일인 크레이지 펌입니다. 펑키 펌, 뽀글이 펌, 푸들 펌, 히피 펌 등으로 불리며 간간히 유행을 탔던 복슬복슬 헤어가 컴백! 예전과 달라진 점이 있다면 웨이브가 더 푸슬푸슬하고 제 멋대로라는 점~

A 한예슬 역시 한예슬! 나도 머리를 볶으면 이렇게 될 수 있을 것만 같은 느낌적인 느낌은 느낌으로만 간직해야 하는 걸까?

B 효민 머리 안 빗은 듯 부스스한 듯, 예쁜 듯, 스타일리시한 듯, 보이는 게 바로 크레이지 펌의 매력!

C 보라 단발 머리에 푸슬푸슬 웨이브를 넣었더니 푸들처럼 깜찍 귀요미로 변신. 


Keyword

Credit

  • Editor 정주은
  • Photographer 이성경(MBC), 배두나 정유미(고원), 가인 한예리 효민 보라(뉴스엔), 김새롬(김새롬 인스타), 한예슬(샤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