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이야? 장난감이야? |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COSMOPOLITAN KOREA)

예쁘거나 혹은 깜찍하거나! 장난감 같은 장난감 아닌 화장품들을 소개한다. 물론 겉만 예쁜 게 아니라 속도 알차다.


소장가치 200% 캐릭터 화장품

캐릭터 프린트에 그쳤던 콜라보 화장품들이랑은 차원이 다르다. 제대로 작정하고 만든 듯한 장난감보다 더 장난감 같이 생긴 캐릭터 화장품을 보는 순간 당신의 지갑이 저절로 열릴지도. 특히 포켓몬 볼과 싱크로율 100%인 토니모리의 쿠션 퍼프는 포켓몬 트레이너라면 안 사고는 못 배길 거다. 구데타마의 실사판 같은 홀리카홀리카의 구데타마 시리즈와 유쾌한 세서미 스트리트 친구을 가질 수 있는 잇츠스킨 파워 10 포뮬라 스페셜 에디션 역시 덕후들의 지갑을 노리고 있으니 주의할 것!

토니모리 포켓몬_피카츄 미니 커버 쿠션 1만2천8백원

포켓몬 볼처럼 주머니에 쏙 들어가는 미니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소환 가능한 피카츄 미니 쿠션. 포켓몬 볼 싱크로율 100%인 퍼프 때문이라도 이건 사야 한다.

홀리카홀리카 구데타마 매끈한 에그 스킨 필링 젤 7천9백원

말랑말랑한 구데타마 케이스를 누르면 필링 젤이 쭉 튀어 나온다. 사용방법 마저 귀여운 구데타마 만큼이나 매력적인 필링 젤 역시 100% 소장각!

잇츠스킨 파워10 포뮬라 스페셜 에디션 1만9천9백원

파워 10 포뮬라 스페셜 에디션을 사면 세서미 스트리트 캐릭터 인형까지 따라오는, 배보다 배꼽이 더 큰 스페셜 에디션! 더 이상 인형뽑기로 돈 날리지 말고 파워 10 포뮬라 스페셜 에디션을 투자할 것.


토니모리 포켓몬_피카츄 미니 쿠션 블러셔 1만2천8백원

포켓몬 볼처럼 주머니에 쏙 들어가는 미니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소환 가능한 피카츄 미니 쿠션. 포켓몬 볼 싱크로율 100%인 퍼프 때문이라도 이건 사야 한다.



먹지 마세요~입술에게 양보하세요

소꿉놀이를 해야만 할 것만 같은 깜찍한 음식 모형 립 제품들을 주목하라. 다양한 푸드 성분을 함유해 더 리얼한 음식 모형 립 제품들, 크기마저 앙증맞아 주머니에 속 넣어 다니기 딱 이다. 보습 기능은 기본이고, 각 성분의 향까지 첨가해 사용하는 내내 달달한 향을 즐길 수 있다는 것 역시 장점. 특히 와인잔처럼 생긴 라비오뜨 립밤은 꺼내 드는 순간 주변 코캠걸들의 시선을 끌어 모을 수 있을 것. 올 가을엔 먹지 말고 입술에게 양보하세요~

스킨푸드 아보카도&올리브 립밤 5천 9백원

갓 냉장고에서 꺼낸 듯한 아보카도 립밤! 아보카도를 돌려서 열면 앙증맞은 아보카도 단면이 등장한다. 아보카도와 올리브 성분이 입술에 윤기를 더해 반질반질하고 촉촉한 입술이 완성!


미샤 마이디저트 립밤 8천8백원

생기발랄 과즙상을 완성시켜 줄 립밤. 푸딩처럼 탱글탱글한 텍스처로, 텍스처 중간의 과일 부분은 틴트 밤으로, 투명한 외곽 부분은 립밤으로 구성됐다.

라비오뜨 샤또 와인 립밤 8천5백원

곧 칼질을 해야 할 것만 같은 샤또 와인 틴트 립밤. 실제 와인처럼 화이트 와인, 로제 와인 그리고 레드 와인 등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니 원하는 컬러를 골라볼 것.



오밤중 나만의 마스크 파티

하얗고 멀멀한 일반 마스크 팩은 No! 지금은 복면 마스크 시대다. 한참 유행하던 동물 마스크처럼 호랑이, 팬더 등의 패턴이 아니라, 마치 영화 속 가면무도회처럼 재미난 모양이나 캐릭터가 프린트된, 레알 마스크 같은 형태를 추천한다. 앙큼한 고양이로 변신시켜 주는 에뛰드하우스 괴도 패치 마스크나 황재근 디자이너가 직접 스케치한 코마스 복면 마스크는 SNS 인증샷이 필수다!

에뛰드 괴도 캣 아이 고글 패치 2천5백원

다가오는 할로윈을 제대로 만끽하는 법, 괴도 캣 아이 고글 패치로 캣 우먼으로 변신하라. 캣 아이 고글 패치를 쓴 채 셀카를 찍다보면 지친 눈가가 어느새 화사한 눈가로 바뀌어 있을 것.

애경 코마스 복면 마스크 각각 2~3천원

황재근 디자이너가 직접 스케치한 복면 마스크. 복면가왕처럼 친구들과 한 장씩 나눠 쓰고 경연대회를 해봐도 좋을 듯.

올리브영 드림웍스 아이따뜻해 마스크 5천8백원

내가 슈렉인지, 슈렉이 나인지? 슈렉을 실사 프린트한 듯 리얼한 컬러 덕에 여느 캐릭터 마스크 팩보다 생생한 슈렉 팩. 이거 쓰고 엄마 놀래키는 재미는 덤이다!

예쁘거나 혹은 깜찍하거나! 장난감 같은 장난감 아닌 화장품들을 소개한다. 물론 겉만 예쁜 게 아니라 속도 알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