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대변신을 꿈꾼다면 필독!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가을맞이 대변신에 나선 코캠 걸이 궁금해할 뷰티 상식만 알차게 모았습니다. | 뷰티,대변신,가을메이크업,헤어,염색

HAIR COLORINGQ 가을을 맞아 확실하게 이미지 변신하고 싶어요. -김은하(홍익대학교 디자인학부 4학년)A 걸 그룹처럼 헤어 컬러를 밝게 바꿔보세요. 밝아진 헤어 컬러에 맞춰 메이크업도 바꿔보면 이미지가 180도 달라 보일 거예요. 추천 컬러는 지금 가장 핫한 핑크 레드와 오렌지! 가인이나 레드벨벳 예리, 원더걸스 예은이 좋은 예죠. 몽환적인 분위기를 원한다면 가인처럼 짧은 머리를 강추! 쎈 컬러 때문에 고민된다면 안쪽 모발에만 컬러를 넣은 시크릿 탈색을 시도해보는 것도 좋아요.1. 에스쁘아 무디 블러디 프로테일러 에센스 쿠션 3만8천원. 2. 메이크업 포에버 워터 블랜드 6만원대. 3. 바닐라코 프라임 프라이머 피팅 파운데이션 3만3천원. 4. 안나수이 일루미네이팅 뷰티 밤 3만3천원. 5. 헤라 UV 미스트 쿠션 울트라 모이스처 에릭 지리아 에디션 5만원대. 6. 클리오 킬커버 컨실데이션 3만2천원.Q 찬 바람에도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지겨줄 가을용 신상 베이스가 궁금해요. -윤태인(서강대학교 심리학과 4학년)A 이번 시즌 역시 은은하게 광이 도는 자연스러운 베이스 메이크업이 대세예요. 촉촉함은 기본, 거기에 다양한 기능을 탑재한 다음의 신상 파운데이션 중 마음에 드는 것을 골라보세요.(왼쪽부터) 루나 에나멜 루즈 2호 1만8천원. 페리페라 페리스 잉크 더 벨벳 6호 9천원. 메이블린 컬러 센세이셔널 립 틴트 12 1만5천원. 샤넬 루쥬 알뤼르 잉크 벨벳 리퀴드 립 컬러 148 4만2천원. 엔프라니 루즈 래스팅 립틴트 RD03 1만3천원.Q 이번 시즌, 또렷한 레드 립 메이크업이 트렌드라는데 과하지 않게 연출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신서연(동덕여자대학교 패션디자인과 4학년)A 라인을 또렷하게 바르지 않고, 입술 안쪽에 컬러를 바른 다음 손가락으로 톡톡 두드려 전체에 펴 바르는 방법을 추천해요. 그다음 컨실러로 입술 주변을 정돈하면 또렷하면서 과하지 않은 레드 립이 완성! 이때 립 래커를 사용하면 입술에 착 붙어 내 입술처럼 자연스럽게 마무리되니 참고하세요.Q 아무리 스킨케어를 잘해도 메이크업만 하면 화장이 들뜨고 밀려요. ?김신지(이화여자대학교 언론정보학과 4학년)A “메이크업 직전에 보습력이 좋은 크림을 얼굴 전체에 바른 다음, 작은 원을 그리며 피부 안쪽에서 바깥쪽 방향으로 마사지하며 흡수시키세요. 제품의 흡수율이 높아질 뿐 아니라 혈액순환이 원활해져 즉각적으로 피부가 한 톤 맑아 보이는 효과도 있어요”라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영의 팁을 참고하세요. 극건성 피부라면 크림에 오일을 한 방울 믹스해 마사지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1 비욘드 프래그런스 레이어링 바디 에멀전 1만6천5백원. 2 질스튜어트 바디 밀크 3만4천원. 3 벨먼 언더 더 커버 바디로션 5만5천원. Q 향수를 뿌려도 금세 향기가 날아가 고민이에요. -양해린(한국외국어대학교 언론정보학과 4학년)A 피부가 건조하면 향수의 향기 입자가 피부에 밀착되지 못하고 증발되기 때문에 향기가 빨리 사라질 수 있어요. 향수를 사용하기 전에 바셀린을 얇게 펴 바른 뒤 뿌리면 향기가 오래 지속됩니다. 혹은 향수처럼 풍부한 향을 지닌 보디 로션을 1차로 바르고 향수를 뿌려보세요. 향기의 농도가 짙어져 오래도록 향기 나는 코캠 걸이 될 수 있을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