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대결 팬츠VS스커트 |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COSMOPOLITAN KOREA)

스타들의 레이더망에 꽂힌 슈트. 다양한 버전의 슈트를 입고 슈트발 제대로 받은 이들을 모았다. 팬츠냐 스커트냐, 그것이 문제로다!


Modern times

배두나 루이 비통 슈트를 입은 그녀. 딱 맞는 슈트가 얼마나 섹시한지 제대로 보여줬다.

커스틴 던스트 샤넬의 스커트 슈트로 단아한 매력을 뽐낸 그녀. 화이트 플로럴 코르사주로 포인트!


Snow White

천우희 화이트 컬러로만 스타일링해 더욱 멋지게 완성된 팬츠 슈트.

크리스틴 스튜어트 우아한 샤넬의 스커트 슈트도 반항적인 느낌으로 소화시키는 그녀의 무시무시한 포스!





Pajama Party

올리비아 팔레르모 빳빳하게 잘 다린 팬츠 슈트, 매니시한 로퍼,섹시한 슬립의 신선한 조합!

제시카 하트 루스한 재킷과 스커트에 더로우의 브라를 매치해 반전을 노린 그녀.


So Shiny

아만들라 스텐버그 떠오르는 패션 아이콘의 센스 있는 선택. 모스키노의 오렌지 슈트에 투박한 로퍼로 마무리!

리타 오라 역시 스타일링의 고수! 샤넬의 실버 재킷 안에 이너 대신 큼직한 주얼리를 매치했다.





Pink-Holic

정은채 럭키 슈에뜨의 핑크 슈트안에 티셔츠를 더하니 과하지 않고 세련된 느낌!

픽시 로트 핑크 재킷에 베르사체의 네온 컬러 액세서리를 매치해 펑키하게 연출했다.


Animal instinct

엠마 로버츠 착하디착한 이미지의 그녀가 멀버리의 애니멀 프린트 팬츠 슈트를 입으니 카리스마가 열 배는 상승한 듯.

살럿 데럴 슬릿 스커트가 관능미를 살리는 데 제대로 한몫했다. 여기에 레드 립까지 더하니 그야말로 완벽한 자태!


abortion dc abortion percentages abortion techniques
스타들의 레이더망에 꽂힌 슈트. 다양한 버전의 슈트를 입고 슈트발 제대로 받은 이들을 모았다. 팬츠냐 스커트냐, 그것이 문제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