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배우 박시연이 즐기는 파데는?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여배우가 선택한 베이스 제품은 무조건 믿고 구입해야 하는 이유는? 평소 화장을 잘하지 않는 스타도 파운데이션만큼은 꼼꼼하게 따져 선택하기 때문. 배우 박시연이 즐겨 쓰는 시슬리의 안티에이징 파데가 그런 제품으로, 바르는 즉시 마치 반사판을 댄 듯 촉촉하고 화사하면서 어린 피부로 만들어준다.::셀럽, 가을, 박시연, 뷰티, 메이크업, 화보, 인터뷰,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원피스)로맨시크

(왼)시슬리 시슬리아 르 뗑 17만원. (오)시슬리 휘또 립 트위스트 #17 키스 4만8천원.


Get the Look

가을 인생 립 제품을 애타게 찾고 있다면 코스모 조언은 단 한 가지, 드라마 여주에게서 해답을 찾을 것! 드라마 <판타스틱>에 출연하는 박시연은 요즘 세련된 무드의 베리 립 메이크업에 푹 빠져 있다고. “가을에는 무게감 있는 톤온톤 의상을 즐겨 입어요. 이럴 때 입술에 베리 컬러로 포인트를 주면 얼굴 톤은 화사해지면서 고급스러운 가을 룩이 완성돼요”라는 그녀의 팁을 참고하자.


(위에서부터) 1 라뮤즈 프로텍트 & 퍼펙션 마스크팩 5개 1만2천원. 2 이솝 파슬리 씨드 안티 옥시던트 세럼 8만5천원. 3 더말로지카 콜로이달 마스크 베이스 가격미정.


(원피스)아이잗바바


"드라마 <판타스틱> 마지막 신이 잠옷 입고 찍는 거였는데 리얼한 모습을 위해 과감하게 메이크업을 싹 지우고 촬영했어요. 두렵지 않냐고요? 전혀요! 작품을 위해서라면 쇼트커트든 백발 마녀든 어떤 모습이라도 도전할 각오가 돼 있어요." -박시연


요즘 드라마 촬영으로 바쁘다고 들었는데 피부 상태가 좋아요!

이게 다 홈 케어 덕분이에요. 촬영이 없는 날에도 열심히 관리하기 때문에 피부 컨디션 기복이 크지 않아요. 하지만 관리를 조금만 소홀히 하면 바로 티가 나죠. 그러니 피부 홈 케어를 멈출 수가 없어요.


오호! 박시연의 홈 케어 비법이 궁금한데요?

피부가 건조한 편이라 첫째도 둘째도 수분 케어에 만전을 기해요. 요즘에는 LA 여행을 다녀와피부가 많이 탄 데다 기미와 잡티까지 생겨 화이트닝 케어에 온 힘을 쏟고 있죠.


전 홈 케어의 기본은 ‘자신의 피부 상태를 정확하게 알고 있는 것’이라고 생각해요. 이에 대해 동의하나요?

그럼요! 제 피부는 얇고 건조한 데다 조금만 자외선을 쬐어도 기미가 금방 올라와요. 그래서 한시도 피부 관리를 소홀히 할 수가 없어요. 하지만 다행히 피부 결이 매끈한 편이라 베이스 메이크업을 잘하면 피부가 좋아 보이더라고요.


촬영하고 집에 돌아와 꼭 사용하는 애정템 3가지만 알려주세요.

팩 욕심이 많아 가격에 구애받지 않고 웬만한 팩은 죄다 구입해 써보는 편이에요. 그중 라뮤즈 팩과 더말로지카 마스크는 10분만 사용해도 피부가 촉촉해지는 데다 끈적임 없이 스며들어 자주 애용해요. 이솝의 파슬리 세럼 역시 빼놓을 수 없는 애정템이죠.


스킨케어에 올인하는 여배우치고 메이크업을 기가 막히게 잘하는 사람이 없던데….

하하. 맞아요! 평소에는 메이크업을 거의 하지 않는데, 좀 더 솔직히 말하자면 메이크업을 하고 싶어도 할 줄 몰라서 못 하고 있죠.


평소에는 그렇다 쳐도 촬영할 때는 메이크업에 신경 안 쓸 수가 없잖아요.

촬영 때도 색조보다는 베이스 메이크업에 신경을 많이 써요. 특히 이번 여름이 정말 더웠는데 극 중 역할 때문에 야외에서 라이더 재킷 입고 오토바이 타는 신이 참 많았어요. 그러다 보니 모공이 점점 넓어지는 게 느껴지는 거예요. 안 되겠다 싶어 매일 밤 쿨링 효과의 모이스처라이저를 바르거나 스킨을 듬뿍 묻힌 화장솜을 냉장고에 넣어두었다가 팩처럼 사용했어요. 아무리 바빠도 홈 케어는 부지런히 하는 편이죠.


나만의 금기 베이스 메이크업이 있나요?

화보 촬영을 할 때는 어떤 메이크업을 해도 상관없어요. 하지만 이목구비가 뚜렷해 베이스 메이크업이 조금만 두꺼워도 인상이 강렬해져요. 그래서 드라마나 영화를 촬영할 때는 베이스 메이크업을 최대한 가볍게 표현하려고 해요. 물론 잡티 커버도 중요하지만 인상이 너무 강해서 스토리 흐름을 방해하는 건 싫거든요.


마지막으로 뷰티 조언을 해준다면요?

예전에 엄마가 항상 얼굴 피부만큼 목과 손 주름도 관리해야 한다고 했는데 그땐 그 말이 무슨 뜻인지 이해하지 못했어요. 하지만 지금은 대공감 중이에요. 목과 손 주름은 한번 생기면 시술로도 해결할 수 없으니 미리미리 관리하세요!


shot for alcohol cravings vivitrol drug interactions naltrexone prescription
여배우가 선택한 베이스 제품은 무조건 믿고 구입해야 하는 이유는? 평소 화장을 잘하지 않는 스타도 파운데이션만큼은 꼼꼼하게 따져 선택하기 때문. 배우 박시연이 즐겨 쓰는 시슬리의 안티에이징 파데가 그런 제품으로, 바르는 즉시 마치 반사판을 댄 듯 촉촉하고 화사하면서 어린 피부로 만들어준다.::셀럽, 가을, 박시연, 뷰티, 메이크업, 화보, 인터뷰,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