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가 당신에게 관심을 잃게 되는 찰나의 순간들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연애가 잘 되어 가고 있다고? 아무리 사이가 좋아도 남녀 사이에 적절한 긴장은 유지할 필요가 있다. 그와의 관계가 편해졌다고 해서 남아있는 그의 성욕까지 떨어뜨리는 다음과 같은 행동은 하지 말자는 얘기다.::연애, 사랑, 남자친구, 애인, 관심,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연애,사랑,남자친구,애인,관심

 1 베이글에 크림 치즈를 너무 발랐을 때 그와 함께 커피 전문점에 갔다가 출출해서 그만 베이글에 크림 치즈를 왕창 발라 먹고 말았다고? 그 후 나에 대한 그의 태도가 예전 같지 않다면 크림치즈를 잔뜩 발라 먹는 모습에 그가 놀랬을 가능성이 크다. 나도 모르게 실체를 드러낸 것이 그에겐 충격적인 비주얼로 다가왔을 수 있다는 얘기다. 요즘 들어 그의 태도가 달라졌다면 왜 그런지 자신의 행동을 돌이켜 생각해보도록 하라.2 화장실에 휴지가 없다고 그에게 얘기했을 때 입장을 바꿔 화장실 문을 열고 얼굴을 빼꼼 내민 채 휴지가 없다고 얘기하는 그의 모습을 상상해보라. 아무리 사랑하는 그라도 섹스하고픈 마음이 싹 사라지지 않겠는가? 서로 모든 것을 오픈 하는 것은 좋지만 그래도 섹스할 타이밍에 이런 상황이 생기지 않도록 주의하자.3 섹스가 급한 나머지 샴푸 거품을 머리에 묻히고 나왔을 때 그가 침대에서 당신을 기다린다고 해서 급하다고 머리에 샴푸를 묻힌 채 나온다면 그의 성욕은 급격히 떨어질 수 있다. 물론 귀여운 실수로 보일 수도 있겠지만 어떤 남자들에게 이 모습은 너무 굶주린 모습처럼 보일 수 있기 때문이다. 절박해 보이는 여자는 그 매력이 반감된다. 그러니 샤워 후 자연스러운 모습을 그대로 노출하지 말고 약간의 설정을 더한 뒤 그에게 다가가 보도록 하자. 샴푸 묻은 머리 대신 물에 적당히 젖어 촉촉한 헤어,마치 볼터치를 한 듯 발그레 한 볼을 유지해 최대한 섹시한 모습을 연출하는 거다.4 그의 똘똘이에게 신체적 고통을 주었을 때 분위기 깨는데 이것만한 것은 없다고 생각한다. 오럴 섹스를 하다가 살짝 깨무는 순간 그날 섹스고 뭐고 접어야 한다는 얘기다. 남자들은 그 곳의 아픔은 여자들은 죽었다 깨어나도 모를 것이며, 극한의 고통을 느끼기 때문에 성욕이 싹 사라질 수 밖엔 없다고 말하니 그들의 말을 참고하길 바란다.5 몸무게가 예상보다 많이 늘었을 때 인생 최고의 몸무게를 갱신했다고? 그와의 편안한 연애에 빠진 나머지 너무 낙천적이었던건 아닐까? 만약 앞으로 몸무게가 더 늘어난다면 섹스는커녕 연애전선에도 위기가 다가올 것이다. 앞으로 생겨날 대재앙을 막기 위해, 그리고 자신을 위해 변화하려는 노력을 해보도록 하라.본 기사는 코스모폴리탄 U.S 웹사이트의 '9 Completely Nonsexual Things That Turn Guys Off' 기사를 바탕으로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