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능력 있는 클렌징 워터

클렌징할 때 클렌징 워터는 고려하지도 않았던 에디터의 욕실 풍경이 바뀌었다. 나날이 발전해가는 클렌징 워터의 기술 때문에!

BYCOSMOPOLITAN2016.10.20


 

1 민감한 피부 소유자를 생각하는 클렌징 워터

아벤느 미셀라 로션 200ml 2만원

클렌징 워터의 주 성분은 ‘미셀레르’라는 구 형태의 입자. 물과 기름 모두와 친해 메이크업 잔여물과 노폐물을 감싸 피부와 분리하고 대신 수분을 제공해주는 것. 또한 아벤느 클렌징 워터는 민감성 피부를 위해 단 9가지의 성분만 담았으며 정제수 대신 아벤느 천연 온천수를 93% 함유해 진정 및 자극 완화 효과를 끌어올렸다.


2 노폐물을 자석처럼 흡착!

로레알파리 미셀라 워터 클리어 400ml+400ml 2만9천원대

미셀라 기술을 적용해 피부 노폐물을 빨아드려 제거해주는 클렌징 워터. 문질러 닦아내는 것이 아니라 피부 자극이 적으며 프렌치로즈 및 보습 성분이 클렌징 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준다. 클리어 제품은 마무리감이 산뜻한 것이 특징.


3 메이크업 성분과 친한 성분을 담았다

헤라 퓨리파잉 클렌징 워터 200ml 3만5천원

수용성 성분, 즉 메이크업 성분과 친화력이 좋은 성분을 함유해 잔여물을 녹인 뒤 흡착해 제거하는 기술이 탁월하다. 또한 눈물 등의 체액과 유사한 삼투압 농도를 지닌 워터를 베이스로 담아 클렌징하는 동시에 수분을 공급할 수 있도록 했다. 클렌징 이후에도 토너를 바른 듯한 보습감을 느낄 수 있다고.


4 성분(선인장 추출물)만 무려 74%!

헉슬리 클렌징 워터 비 클린 비 모이스트 200ml 2만5천원

정제수 대신 선인장 추출물을 74% 이상 담은 클렌징 워터가 모공 속 노폐물과 메이크업 성분을 흡착해 쉽게 제거해준다. 선인장 추출물 자체의 보습 기능도 뛰어난데다가 수분을 끌어당기는 능력을 지닌 히알루론산을 지니고 있어 클렌징 후 건조함을 느낄 틈이 없다고.


5 클렌징 기능과 브라이트닝 효과를 한 번에

닥터자르트 더마클리어 마이크로 워터 250ml 2만8천원

물의 입자보다 작은 활성수소워터가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결과 모공 사이사이의 잔여물, 노폐물 등을 빠짐없이 제거해준다. 피부 톤을 맑게 개선해주는 갈릭토미센스 발효 추출물, 수분 공급, 염증 완화 등의 효능을 제공해주는 필수 미네랄도 함께 들어있다. 포인트 메이크업도 지울 수 있는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