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제너레이션 X 마이클 코어스, Young Korea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지금 대한민국에서 가장 핫한 스타일 아이콘 7명의 여인들이 한데 모였다. 새로운 세대가 언제나 영감의 원천이 되는 마이클 코어스의 'Young Korea' 캠페인 때문! 매일 변화하는 우리네 세상을 살아가고, 그 근사한 변화를 선도, 대표하는 한국 여성들의 아름답고도 찬란한 순간을 공개한다.::마이클 코어스, 한혜진, 수주, 모델, 아이린, 에이린, 유빈, 류화영, 서지혜, MK,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마이클 코어스,한혜진,수주,모델,아이린

 동양인 뮤즈를 대표하는 코리언 파워, 모델 수주의 패셔너블한 모습.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전세계 패션 피플들의 애정을 한 몸에 받는 레이블, 마이클 코어스. 1981년 디자이너 마이클 코어스가 론칭한 브랜드다. 높은 퀄리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접근 가능한 럭셔리(accessible luxury)’, ‘구매 가능한 럭셔리(affordable luxury)’ 트렌드를 대표하기도 한다. 여기에 패션 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 받아 많은 상을 수상하는 동시에 다양한 사회 환원 활동으로 명실공히 글로벌 브랜드의 역할을 하고 있다.  청량한 그린 컬러 니트 톱을 입고 카메라 렌즈를 응시하는 아이린. 서지혜는 섬세한 감정선을 표현하며 배우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글래머러스하면서도 펑키한 무드를 연출한 배우 류화영.이 밖에도 우리가 마이클 코어스를 사랑할 수 밖에 없는 이유는 많다. 늘 새로운 세대를 통해 컬렉션에 영감을 받는다는 점에 먼저 주목해보자. 우리 사는 세상은 매일매일 멋지게 변화하고, 많은 생각과 관점들을 끊임없이 제기하고 순응하며 그 변화를 이어나간다. 마이클 코어스는 N세대가 세상을 바라보는 관점과 그를 형성해 나가는 과정에 관심을 쏟는 것. ‘Young Korea’ 캠페인의 시작은 여기서 출발한다. 매력적인 변화의 선두에 있는 대한민국 7명의 셀러브리티와 조우한 것도 이 때문이다. 본인만의 꿈을 가지고, 자신이 누구인지 세상에 보여주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여자들. 나아가 다른 여자들로 하여금 각자 본인의 꿈을 향해 나아가도록 격려하는 라이프 스타일 아이콘! 바로 코리아 패션 신 뿐만 아니라 세계 무대에서 본인만의 입지를 만들어 나가고 있는 모델 수주와 한혜진, 아이린, 가수 유빈, 에일리, 배우 서지혜 그리고 류화영이 주인공들이다. 이토록 멋스럽고 재능 있는 여성들과 마이클 코어스가 함께한 아름다운 순간이 궁금하다면, 마이클 코어스의 ‘Young Korea’ 캠페인을 지금 당장 검색해보자. 이보다 더 멋진 패션 캠페인은 또 없을 듯.  글리터리 시크의 정수를 보여주는 골드 트렌치 코트를 멋지게 소화한 유빈. 가창력은 물론 섹시한 매력까지 겸비한 에일리의 강렬한 눈빛.  남다를 오라를 뿜는 코리언 모델 파워의 원조, 한혜진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한편, 마이클 코어스는 프리미엄 라인인 ‘마이클 코어스 컬렉션’과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의 ‘마이클 마이클 코어스’의 레디 투 웨어, 핸드백, 슈즈, 액세서리 등 전 라인의 제품으로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한다. 게다가 올해 10월 20일, 뉴욕패션위크 런웨이에서 선보이는 컬렉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마이클 코어스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까지 새롭게 리뉴얼 오픈한다는 소식! 11월에는 가로수길에 국내 두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할 예정이라고하니 관심 있는 패피라면 눈여겨볼 것!      문의 마이클 코어스 공식 홈페이지(www.michaelkors.com), Tel. 02-3479-1852 (마이클 코어스 신세계 강남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