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s

비밀리에 결혼한 셀럽은 누구?

만남과 헤어짐을 반복하는 헐리웃에서 결혼에 골인해 행복하게 살고 있는 커플들은 누가 있는 지 알아봤다.

BYCOSMOPOLITAN2016.10.16


 

주이 디샤넬제이콥 페체닉

주이 디샤넬과 제이콥 페체닉은 결혼 후 6주가 지나서야 결혼 사실을 공표했다.실제 결혼일은 2015년 6월 21일이며 둘 사이의 딸이 8월 초에 태어나면서 그나마도 알리려고 하지 않았던 둘의 결혼 소식이 세상에 알려졌다.


 

(왼)제니퍼 애니스톤저스틴 서룩스

이 둘이 결혼한다는 얘기는 계속 있었지만 그동안 그들은 결혼에 대해서는 침묵해왔던 것이 사실.그러던 어느 날 그들은저스틴 서룩스의 44번째 생일 파티에 친구들을 초대했고,생일 케이크 위에 초를 부는 대신 저스틴은 결혼 반지를 꼈다.결혼식을 위장한 생일 파티를 열었던 것!덕분에기자들과 손님 모두를 속일 수 있었다고.

(오)카메론 디아즈벤지 메이든

카메론 디아즈와 벤지 메이든은 2015년 1월 5일, 베벌리 힐즈의 집에서 결혼식을 올렸다.결혼식은 15분을 채 넘지 않았으며 A리스트 손님들과 함께 집 밖에 텐트를 쳐놓고 웨딩 파티를 즐겼다고 한다.카메론의 들러리는 동서 니콜 리치와 드류 베리모어가 해주었다는후문.


 

(위)애쉬튼 커처밀라 쿠니스

미국 TV시트콤 ‘70년대 쇼’의 재키와 켈소로 출연하며 인연을 맺은 둘은 2015년 7월에 결혼했다.결혼식은 캘리포니아 오크 글렌에 위치한 ‘시크릿 가든’에서 열렸으며,결혼 당시 이별과 재결합의 소문이 돌고 있었지만 둘은 이미 부부의 연을 맺은 후 였다고 한다.

(아래)비욘세제이 지

비욘세와 제이지는 2008년 4월,뉴욕에서 비밀 결혼을 했다.그들은 40명의 손님만을 초대했으며 하객들에게 휴대폰을 집에 놓고 와달라는 특별한 부탁을 했다고 한다.결혼 후 이어진 피로연은 다음날 새벽 5시까지 진행됐다고.


 

(왼)지젤 번천톰 브래디

톱모델이던 지젤과 미식축구 선수인 톰 브래디는 2009년 2월 26일에 아주 사적인 결혼식을 올렸다.그들은 단 20명의 게스트만을 불러 산타 모니카에 위치한 성당에서 결혼했으며 6주 뒤,코스타리카에 위치한 지젤의 집에서 25명의 하객을 초대해 다시 한번 결혼식을 올렸다.

(오)라이언 레이놀즈블레이크 라이블리

최근 뉴욕에서 둘째를 출산한라이언 레이놀즈와 블레이크 라이블리는 2010년 9월 9일,캘리포니아 남부에 위치한 찰스턴에서 결혼식을 올렸다.결혼식 장소는 영화 <노트북>에서 앨리(레이첼 맥아담스)의 집으로 나온 곳이라고 한다.피로연은 <마사 스튜어트 웨딩> 지의 에디터가 맡아 멋진 테이블 세팅을 선보였다고 한다.


 

(왼)레이튼 미스터애덤 브로디

미드 <가십걸>의 블레어,레이튼 미스터와 미드 <The O.C>의 세스가 만나 2014년 2월 15일 비밀리에 백년가약을 맺었다.이 둘이 공식적으로 연애를 인정한 적은 한번도 없었던 터라 결혼 소식은 더 충격적으로 다가왔다.지금까지 예쁘게 잘 살고 있는 커플 중 하나.

(오)캐리 워싱턴남디 아소므하

영화 <장고:분노의 추적자>등에 출연한 영화배우 캐리 워싱턴과 그녀의 남편이자 풋볼 선수인 남디 아소므하는 2013년 6월 24일 아이다호에 위치한 블레인 카운티에서 결혼식을 올렸다.캐리 워싱턴은 평소 그녀의 사생활을 철저하게 비밀에 부치는 것으로 유명한데,그래서일까?그녀의 결혼 역시 철저히 베일에 쌓여 있었다고 한다.



 

(왼)닐 패트릭 해리스데이비드 버트카

미드 <하우 아이 멧 유어 마더>의 바니 스틴슨 역으로 잘 알려진 닐 패트릭 해리스는 데이비드 버트카는 10년간의 열애 끝에 이탈리아 페루자에서 2014년 9월 16일 동성 결혼식을 올렸다.둘은 톰 포드가 디자인한 커스텀 메이드 턱시도를 입었으며,캘리 클락슨의 ‘어 모멘트 라이크 디스’노래에 맞춰 춤을 쳤다고 한다.이들의 결혼식 하객이었던 엘튼 존은 즉석에서 피아노를 연주해주기도 했다고.

(오)크리스틴 벨댁스 셰파드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의 안나로 목소리가 더 유명한 배우 크리스틴 벨은 댁스 셰파드와 베브리 힐즈의 법정에서 2013년 10월 17일 결혼식을 올렸다.사실 둘이 약혼한 것은 지난 2009년.그러나 동성애 권익운동가인 둘은 동성애자의 결혼이 합법화 될 때까지 결혼식을 올리지 않겠다고 선언하고 그동안 결혼식을 미루어 왔다고 한다.동성 결혼이 합법화가 되자,둘은 결혼하고 싶다는 의사를 트위터에 올렸고, 오랜 기다림 끝에 드디어 부부의 연을 맺을 수 있었다.


 

(왼)알렉시스 블레델빈센트 카세이저

미드 <길모어 걸스>의 청순한 그녀, 알렉시스 블레델은 미드 <매드맨>에 함께 출연한 빈센트 카세이저와 지난 2014년 6월에 캘리포니아의 오하이에서 결혼을 했다.그들은 ‘롤링 선더 랜치 리조트’에서 피로연을 열었으며 하객으로 같은 드라마에 출연한 존 햄과 동료 배우들을 초청했다고 한다.

(오)안젤리나 졸리브래드 피트 

둘이 함께 있을 때 가장 강력한 파워를 선보였던 안젤리나 졸리와 브래드 피트는 2014년 8월 23일에 프랑스에 위치한 성에서결혼식을 올렸다.아이도 낳고,10년간 동거하면서 모든 사람들로 하여금 ‘그래서 결혼은 대체 언제쯤?’이라는 질문을 하게 하더니돌연 아이들과 함께결혼식을 올린 것이다.비록 결혼 2년 뒤인 2016년 9월, 둘은 헤어졌지만 앞으로도 그들이 행복하기를바래본다.


기사는 코스모폴리탄 U.S웹사이트의 '13 Famous Couples Who Got Married in Secret' 기사를 바탕으로 작성하였습니다.



Keyword

Credit

  • Editor 윤다랑
  • By Iris Goldsztaj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