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s

가을에 만난 스타직찍

가을 아우터 각각의 스타일에 따라 뷰티 코드도 잘 매치해야 진정한 뷰티 고수!

BYCOSMOPOLITAN2016.10.16



TRENCH COAT+ LOOSE HAIR

분위기 있는 트렌치코트와 루스하고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을 매치하면 가을 느낌을 제대로 낼 수 있다!


1 성유리 성유리는 트렌치코트로 편안한 공항 패션을 완성하고 헤어 역시 내추럴한 스타일로 통일했다. 모발 끝에만 살짝 웨이브를 넣고 바람에 흩날리는 듯한 텍스처로 연출한 것! 

2 원더걸스 유빈 오버사이즈의 트렌치코트를 입고 헤어를 하나로 묶은 유빈. 느슨하게 아래로 묶어 잔머리를 살려주는 것이 포인트!

3 홍진영 여성스러움을 살려주는 원 사이드 헤어. 트렌치코트와 함께 연출하면 가을 여자 되기, 어렵지 않아요!





RIDER JACKET+COLORED HAIR

새까만 라이더 재킷에는 흑빛이 아닌 밝은색 헤어가 찰떡궁합이라고? 다음 스타들이 증명했다.


4 소녀시대 태연 통통 튀는 금발 머리의 태연. 시크한 느낌의 라이더 재킷 포함, 패션 아이템 대부분을 블랙 컬러로 선택해 균형을 맞췄다.

씨스타 보라 갈색과 회색이 조화로운 애시 헤어로 컬러링하고 로큰롤 콘셉트의 라이더 재킷을 입으니 쿨 뷰티 무드 수직 상승! 

6 트와이스 미나 약간 차가워 보이는 가죽 소재의 재킷을 입을 예정이라면 같은 느낌을 자아내는 뷰티 포인트를 선택해보자. 마치 미나가 레드빛 헤어를 매치한 것처럼!






MILITARY LOOK+RED LIP

카키 컬러, 투 버튼 재킷으로 대표되는 밀리터리 룩을 입은 스타들! 레드빛 입술로 포인트를 주는 것 또한 잊지 않았다. 


7 현아 국방색 점퍼를 입고 전체적인 룩의 컬러를 톤온톤으로 맞춘 현아의 센스! 레드 계열의 플럼 컬러를 입술에 발라 룩을 마무리했다.

8 서인영 강렬한 매력의 패션 아이템과 뷰티가 만났다! 강인한 느낌의 밀리터리 재킷과 새빨간 입술은 ‘쎈 언니’ 서인영이라 더욱 잘 어울리는 듯.

9 소녀시대 윤아 군인이 떠오르는 밀리터리 점퍼를 입고도 여전히 윤아가 여성스러워 보이는 이유? 핑크빛이 도는 레드 립을 한껏 강조했기 때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