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루, 이렇게 입어야 예뻐!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스타일을 바꾸는 건 작은 디테일의 변화에서 시작되죠. 평소에 입지 않던 컬러에 도전하거나, 액세서리로 분위기를 바꿔보거나! 가을을 맞아 새로운 패션 스타일에 도전하고 싶은 여러분의 질문에 답을 전합니다.::가을, 유행, 코디, 시스루, 셀럽, 쇼핑, 쇼핑템,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가을,유행,코디,시스루,셀럽

SEE-THROUGH YOU살을 그대로 드러내는 노출이 심한 룩보다 보일 듯 말 듯 은근한 시스루 룩이 더 섹시하다는 사실! 속이 훤히 비치는 시스루 아이템이 부담스럽다면 레이스 소재를 선택하는 것도 좋은 방법. 한 가지 팁은 언더웨어는 블랙으로! 여기에 당당한 애티튜드를 더하면 더할 나위 없다.1 수주 모델답게 지방시의 전신 시스루 드레스를 입고 당당하게 포즈를 취했다. 2 벨라 손 아무나 소화하기 힘든 앨리스 앤드 올리비아 롱부츠로 섹시함을 더했다. 3 리 르작 마리 카트란주의 도트 무늬 블라우스에 화려한 패턴의 스커트를 매치해 시선을 분산시켰다. 4 조지아 메이 재거 심플한 블랙 드레스에  레드 스트랩 힐로 포인트를 준 그녀. 1 35만9천원 올세인츠. 2 1백31만원 스튜어트 와이츠먼. 3 11만9천원 자라. 4 25만9천원 매긴. 5 9만5천원 세컨플로어. 6 42만원 쌍끄아쎄뜨 by 샵밥닷컴. 7 33만8천원 오즈세컨. 8 17만9천원 게스 슈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