폼롤러 120% 활용 운동법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맨손으로만 하는 운동에 질렸다고? 집에서 가장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폼롤러와 탄력 밴드를 활용해보자. 다양한 동작이 가능하면서도 운동 효과까지 몇 배로 올라간다!::폼롤러, 운동, 다이어트, 자세교정, 스트레칭, 폼, 홈 트레이닝, 건강, 헬스, 보디, 관리,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폼롤러,운동,다이어트,자세교정,스트레칭

 브라톱 가격미정 나이키. 레깅스 13만9천원, 스니커즈 19만9천원 모두 아디다스 by 스텔라 맥카트니. 허리에 묶은 점퍼 2만9천9백원 유니클로. 탄탄한 힙, 허벅지 라인 만들기1 바닥에 누운 상태에서 무릎을 접어 폼롤러 위에 두 발을 올려 놓는다. 그다음 팔과 무릎이 45도를 이루도록 엉덩이를 하늘로 들어 올린다. 이때 엉덩이 근육을 쥐어짜듯 최대한 수축해야 제대로 된 힙업 효과를 볼 수 있다. 20회 3세트 반복한다. 2 오른쪽 다리의 무릎을 직각으로 만들며 하늘로 들어 올린다. 발 끝을 몸쪽으로 당기면 더욱 자극이 된다.  3 들어 올린 다리를 앞으로 힘차게 쭉 뻗는다. 이때 어깨부터 엉덩이, 무릎이 사선으로 일직선 상에 놓여야 한다. 2번과 3번 자세를 한 쪽씩 번갈아가며 10회 실시한다. 골반 교정 & 잘록한 허리 만들기1 왼쪽 무릎을 바깥으로 접어 앉는다. 접은 다리 쪽으로 폼롤러를 놓고 왼쪽 손날을 올린다. 오른팔은 옆으로 뻗는다.2 내쉬는 숨에 폼롤러를 바깥으로 굴리며 상체를 왼쪽으로 숙이면서 오른팔은 쭉 뻗어 옆구리를 자극한다. 3 최대한 바깥으로 굴린 뒤, 양쪽 손날을 폼롤러에 얹는다. 골반이 뜬다면 몸의 무게로 눌러주자. 좌우 15번씩 3세트 반복. 11자 복근 만들기 & 허리 힘 강화1 무릎을 바닥에 대고 엎드린 상태에서 발등 아래에 폼롤러를 놓는다. 이때 팔은 어깨너비로 벌리고, 무릎은 엉덩이와 일직선 상에 놓이게 한다. 2 두 무릎을 펴며 폼롤러를 아래쪽으로 굴린다. 복부에 힘을 줘 발이 땅에 닿지 않도록 하는 것이 포인트.3 폼롤러를 다시 몸 쪽으로 굴린다. 최대한 가슴 가까이 끌어올수록 효과가 배가된다. 15회씩 3세트 반복. 굽은 어깨와 등 교정1 무릎을 바닥에 댄 상태에서 어깨너비만큼 팔을 벌린 뒤 손바닥을 폼롤러 위에 올린다. 2 위쪽으로 폼롤러를 굴리며 가슴과 겨드랑이가 최대한 바닥에 닿을 수 있을 만큼 내려간다. 엉덩이가 주저앉지 않아야 몸의 무게를 최대한 이용해 겨드랑이와 어깨에 자극을 줄 수 있다. 3 다시 몸 쪽으로 폼롤러를 굴리며 몸을 둥글게 만다. 배꼽을 등에 붙인다는 느낌으로 실시하면 뱃살 빼는 효과도 덤으로 얻을 수 있다. 2번과 3번 자세를 15회 반복한다. 어깨 교정 & 승모근 없애기 1 양반 다리로 앉은 뒤, 폼롤러 양옆을 손바닥으로 압착해 가슴 앞에 일직선으로 놓았다가 머리 위로 들어 올린다. 이때 압착한 손바닥이 폼롤러를 벗어나지 않도록 주의한다. 팔꿈치가 살짝 구부러져야 정상! 2 목 뒤로 폼롤러를 천천히 내린다. 어깨뼈를 모으는 느낌으로 허리가 꺾이지 않도록 주의하며 실시한다. 3 폼롤러를 등 아래까지 내려 운동 강도를 높일수록 겨드랑이 뒤쪽과 등에 있는 불필요한 살이 자극되며 아름다운 어깨 라인과 등 라인을 한 번에 만들 수 있다. 15회씩 3세트 반복.abortion dc multibiorytm.pl abortion techniqu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