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벅지살 불태우는 30분 운동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방학 동안 나도 모르게 구석구석 들러붙은 잉여살을 완벽하게 털어내는 방법. 하루 30분 홈 트레이닝이면 충분하다. ::허벅지살, 허벅지, 안쪽, 홈트레이닝, 근력, 운동, 전신, 잉여살, 코스모 캠퍼스 | 허벅지살,허벅지,안쪽,홈트레이닝,근력

 TARGET 걸을 때 덜렁이는 안쪽 허벅지 살 WIDE SQUATSTEP 1 다리를 골반 너비의 1.5배 정도 벌리고서 양손은 팔짱을 낀다. 이때 양발은 45도 정도 밖으로 향하고 시선은 정면을 바라본다.STEP 2 숨을 들이마시면서 엉덩이를 뒤로 빼고 천천히 무릎을 굽힌다. 이때 무릎이 발 앞꿈치보다 앞으로 나오지 않도록 주의할 것. 무릎을 구부리며 앉는 게 아니라 안쪽 허벅지와 엉덩이의 긴장감을 느끼면서 천천히 앉았다 일어나는 동작을 반복한다. 더 강한 자극을 원한다면 양손을 위로 뻗어 만세 자세로 운동할 것. 20회 반복.BRIDGESTEP 1 바닥에 누운 상태로 다리를 어깨너비로 벌린 뒤 무릎이 A자가 되도록 세운다.STEP 2 숨을 내쉬면서 발바닥으로 바닥을 밀어내면서 엉덩이를 위로 들어 올린다. 이때 무릎을 오므리면서 안쪽 허벅지를 자극할 것. 동시에 항문에 힘을 주면서 엉덩이를 꽉 조이면 힙업 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 이 상태로 2초간 정지했다가 1번 자세로 돌아 온다. 20회 반복.SIDE LUNGESTEP 1 양발을 넓게 벌리고 선 상태로 양팔은 팔짱을 낀다. 허리는 바르게 세울 것.STEP 2 온몸의 체중을 오른쪽에 실으며 오른쪽 다리를 구부리고, 반대로 왼쪽 다리는 쭉 뻗는다. 이때 오른발의 방향과 무릎 방향이 동일해야 한다. 이 상태로 잠시 정지했다가 1번 자세로 돌아온다. 양쪽을 번갈아가면서 10회씩, 총 20회 반복. 다리를 넓게 벌릴수록 안쪽 깊숙이까지 스트레칭된다는 점을 기억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