뇌를 속이세요!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먹지 말아야 한다 생각하면 오히려 배가 고프다. 이 놈의 식욕, 식욕, 식욕! 당신의 다이어트를 위한 뇌를 속이는 다이어트 비법.::다이어트, 식욕, 비법, 껌, 기록, 포크, 건강, 헬스, 바디, 보디, 관리,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다이어트,식욕,비법,껌,기록

 1 씹는 횟수를 센다 미국 브링검영대학교 연구진이 61명의 참가자에게 4주간 음식을 먹을 때 몇 번을 씹고 삼켰는지 기록하게 한 결과 음식을 씹는 횟수를 체크한 참가자의 67%(41명)가 실험이 끝난 후 평균 1.8kg가 감량한 것으로 나타났다. 씹는 횟수를 머리로 세면 먹는 것에 집중하게 되며 먹는 양이 줄어들게 되기 때문이라고! 2 식사 전 껌을 씹어라음식이 입 속에 머무는 시간이 길수록 두뇌는 먹는 행위를 오랫동안 인지하고 허기를 진정시켜준다. 전문가들은 식사 전 껌을 씹는 것으로 뇌가 허기를 느끼지 않도록 하는 것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고 말한다. 3 먹는 것을 기록하라 뭘 먹고 있고 하루 동안 뭘 먹었는지 꼼꼼히 기록하라. 먹는 음식을 꼼꼼히 기록하는 행위는 인지 행동치료기법을 이용한 좋은 다이어트 기법. 당신이 무언가를 먹고 있는지 적나라하게 눈으로 보는 것은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 4 작은 포크를 써라 작은 숟가락이나 포크를 사용하면 그렇지 않은 사람보다 음식을 21%덜 먹게 된다는 결과가 있다. 작은 수저로 음식을 집으면 그만큼 자주 음식을 집어야 하고 먹는 속도도 느려진다. 포만감을 느껴서 덜 먹으려면 천천히 먹어야 한다는 건 알고 있지? shot for alcohol cravings vivitrol drug interactions naltrexone prescrip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