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라면 완전정복! |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COSMOPOLITAN KOREA)

끊임없이 출시되는 우리의 좋은 친구, 라면! 먹어보기 전에 무슨 맛일지 알고 싶다면 모두 주목하시길. 에디터가 직접 먹어본 신상라면 후기 들어갑니다~ ::신상, 라면, 볶음진짬뽕, 오뚜기, 드레싱누들, 농심, 부대찌개면, 코스모 캠퍼스


#오뚜기 볶음진짬뽕

수많은 짬뽕라면 사이에서 호평을 받으며 대세 짬뽕라면으로 자리매김한 진짬뽕! 그리고 뒤이어 등장한 볶음진짬뽕. 일단 국물이 없어서 짬뽕 국물 마니아들에겐 슬픈 소식일수도. 하지만 진짬뽕 마니아라면 맛있게 먹을 수 있다. 진짬뽕과 맛이 거의 비슷하기 때문. 특히 특유의 불맛이 살아있다. 하지만 진짬뽕보다는 조금 맵고 자극적이다. 매운걸 즐기는 편이 아니라면 먹을수록 입이 얼얼해질 수 있으니 주의하시길. 국물이 없지만, 밥을 비빌 정도의 국물은 있기 때문에 다 먹은 후 남은 국물은 역시 밥과 함께 쓱싹하면 그야말로 환상!


에디터 한줄 평 매운 걸 잘 못먹는 에디터가 먹기엔 좀 매웠지만 맛있게 매운 정도. 중국요리에서 느낄 수 있는 ‘불 맛’이 느껴져서 좋다.

가격 1천5백원 용량 125g



#농심 드레싱 누들

상큼한 건 너와 나 둘뿐이었음 좋겠다는 드레싱 누들. 처음 보는 종류의 라면이라 무슨 맛일지 궁금하다면 주목! 드레싱 누들은 오리엔탈 소스맛과 참깨 소스맛이 있는데, 상대적으로 더 인기 있는 오리엔탈 소스로 먹어보았다. 상큼한 맛 끝엔 고소한 맛이 도는데 아마도 함께 들어있는 땅콩, 참깨, 검은깨 토핑 덕분인 듯. 최대한 맛있게 먹으려면 면발의 물기를 쫙쫙 빼주도록 하자. 토핑으로 토마토, 양상추, 닭가슴살, 리코타치즈 등을 곁들이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다.


에디터 한줄 평 상큼하고 고소하다. 처음 먹어보는 맛이지만 부담스럽지 않고 간혹 생각날 듯. 다만 자박한 국물 요리나 소스가 뚝뚝 떨어지는 볶음짬뽕처럼 거하지 않아서 한 끼 식사로는 조금 모자라단 생각이 든다. 살은 덜 찔 것 같은 ‘느낌’





#농심 부대찌개면

사골육수로 진한 부대찌개 맛을 낸다는 농심 부대찌개면! 과연 그럴까? 직접 끓여서 먹어보았다. 먼저 면을 넣고, 스프와 건더기를 넣으면 사이사이로 보이는 조그만 소시지, 햄, 파. 소시지 말고는 다른 라면과 별 차이 없어 보인다. 하지만 라면이 끓을수록 스멀스멀 올라오는 부대찌개의 향기 덕분에 기대가 점점 커진다. 4분 30초 후 완성된 라면! 완벽한 부대찌개의 맛은 아니지만 ‘부대찌개 라면’이라는 타이틀에는 꽤 어울리는 맛이다. 특히 건더기에 들어있던 조그만 소시지가 은근 부대찌개 맛을 내준다. 직접 스팸이나 소시지를 넣어 먹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을 듯 !


에디터 한줄 평 ‘부대찌개’를 먹는다는 느낌보단 확실히’ 부대찌개 라면’을 먹는 기분이다. 맛은 괜찮지만 부대찌개는 햄, 만두 등을 퍽퍽 퍼먹는 음식이라는 걸 고려했을 때 토핑이 더 필요한 느낌.

가격 1천5백원 용량 127g






abortion dc multibiorytm.pl abortion techniques
끊임없이 출시되는 우리의 좋은 친구, 라면! 먹어보기 전에 무슨 맛일지 알고 싶다면 모두 주목하시길. 에디터가 직접 먹어본 신상라면 후기 들어갑니다~ ::신상, 라면, 볶음진짬뽕, 오뚜기, 드레싱누들, 농심, 부대찌개면, 코스모 캠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