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뷰티 핫컬러, 브라우니 핑크!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시즌이 바뀔 때마다 메이크업 트렌드에 맞춰 백스테이지에서 사랑받는 컬러도 달라진다. 시즌 잇 컬러를 파악하고 활용 트릭만 제대로 안다면 뷰티 트렌드세터가 되는 건 시간문제! 즉 이 칼럼만 읽으면 된다는 소리다.::뷰티, 화장품, 화장, 컬러, 가을, 메이크업, 메이크업 팁, 브라운 핑크,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뷰티,화장품,화장,컬러,가을

  BROWNY PINK CHEEKS ‘오래된 듯한’, ‘나른한’ 등의 수식어로 설명되는 2016 F/W 시즌 메이크업 트렌드의 핑크 컬러는 평소 우리가 알던 분홍분홍한 느낌이 아니다. 이번 시즌에는 소녀스러운 룩이 용납되지 않는다는 뜻! 백스테이지의 전체적인 분위기에 맞춰 핑크색이더라도 ‘탁한’ 느낌이 가미돼야 진짜 핫한 컬러라고 말할 수 있다. 분위기 있는 가을 여자로 거듭나기 위해 반드시 필요한 컬러!REAL WAY TIPS 브라우니 핑크 컬러를 택한 많은 쇼에서 치크를 귀 옆에서 광대뼈 아래쪽까지 사선으로 터치해 성숙한 여인의 무드가 풍기도록 연출했다. 볼 앞쪽에서 동글동글 굴리는 소녀 메이크업은 NG! 소량으로 여러 번 터치해 말갛고 자연스럽게 발라야 한다.1 블리블리 촉촉 워터 쿠션 블러쉬 발그레 코랄핑크 1만6천원볼에 생생한 컬러를 입히고 쿨링감을 선사하는 촉촉한 워터 타입 쿠션. 2 입생로랑 블러쉬 볼떼 1 6만3천원대 핑크 컬러의 블러셔와 가운데에 있는 하이라이터로 입체감 있는 얼굴을 연출할 수 있다.3  반디 젤리끄 젤 컬러코트 GF158 시더 핑크 5만원 낮은 채도의 핑크 컬러 네일 제품. 젤 네일을 한 것처럼 컬러가 오랫동안 유지된다. 1 끌레드뽀 보떼 브러쉬 듀오 뿌드르 101 플럼 플라워 8만2천원대 2가지 컬러를 담은 듀오 치크 파우더로, 단독으로 혹은 믹스해 사용할 수 있다.2 바비 브라운 시티 팔레트 #뉴욕 9만1천원대 뉴욕을 상징하는 여성의 모습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아이&치크 팔레트. 3 RMK 클래식 필름 치크 #04 오픈 로즈 3만9천원 원래 혈색이 감도는 것처럼 자연스럽고 내추럴한 치크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워터 베이스 치크 제품.4 보브 네일글로스 BR802 승무원 베이지 4천원 코팅한 듯 맑고 선명한 유리알 광택을 손톱에 선사해주는 네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