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선수가 말하는 선수 감별법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그러니까 여기서 말하는 진짜 선수는 ‘레알’ 스포츠 선수라는 뜻이다. 뉴욕 자이언츠 소속의 미식축구 선수이자 괜찮은 남자인 라셰드 제닝스가 다음과 같이 행동하는 남자들을 피하라고 조언했으니 참고할 것.::남자, 여자, 연애, 선수, 바람둥이, 사랑, 애인, 남자친구,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남자,여자,연애,선수,바람둥이

 그가 하는 말이 포괄적이다선수들은 자기만의 작업 멘트를 매우 중요하게 생각한다. 그러니까 클럽에서 여자를 꼬실 때도 소개팅에서 만난 여자 혹은 직장 동료에게 이야기할 때도 똑같은 소릴 한다는 거다. 그가 당신에게 하는 말이 어떤 여자에게나 할 수 있는 포괄적인 말로 느껴진다면 적신호다.자신만의 장소에 당신을 데리고 간다선수들은 어떤 여자를 만나도 항상 같은 장소로 데리고 간다. 아마도 본인이 쉽게 찾아갈 수 있고, 그곳에서 일하는 직원들과 잘 알아서 비밀이 누설될(!) 염려가 없는 곳임이 분명하다. 그가 데이트를 할 때마다 자꾸 특정한 한 장소만 가자고 제안하면 의심을 해봐도 좋다.그는 꼬리표를 싫어한다선수들은 둘의 관계에 대해 정의를 내리고 싶어하지 않는다. 둘의 관계에 특정한 꼬리표가 붙느니 차라리 뒤로 물러나는 편을 택할 정도! “우리 무슨 사이야?”라는 질문을 할 때마다 무슨 그런 걸 물어보냐는 듯 불편해하고 커플 아이템은 질색한다면 그는 질 나쁜 선수임이 분명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