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실 속 비현실 남매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주말에 부은 얼굴로 늘어진 추리닝을 입고, 티비를 보는 그 모습이 아니다. 포토월과 레드카펫, 런웨이를 주름 잡으며 연인보다 더 완벽한 패션 케미를 발산하는 남매들!::셀럽, 패션, 앤워 하디드, 벨라 하디드, 지지 하디드, 킴 카다시안, 윌로우 스미스, 제이든 스미스, 남매,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셀럽,패션,앤워 하디드,벨라 하디드,지지 하디드

 Presley & Kaia Geber 상상 속 오빠, 여동생의 실제 판! 신디크로포드의 비현실적인 몸매 유전자를 그대로 이어받은 남매는 카린 로이펠트의 CR 매거진에 나란히 등장하며 패션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Pyper America & Lucky Blue Smith 함께 취미로 밴드 활동을 할 정도로 케미가 잘 맞는 4남매. 그 중 수많은 잡지 커버를 섭렵하고 있는 블루 스미스와 개성강한 파이퍼 아메리카 스미스의 케미는 연인이라 착각할 정도!  Gigi & Bella & Anwar HadidSNS에 서로의 사진을 올리며 생일을 축하하는가 하면 같은 쇼의 런웨이 백스테이지에서 셀피를 찍으며 시간을 보내는 지지, 벨라 하디드. 여기에 막내 남동생인 앤워 하디드까지 합세하면서 최강의 남매 파워를 보여주고 있다.  Willow & Jaden Smith 윌스미스이 양팔로 번쩍 들어올리던 꼬마들은 어디로? 포토제닉했던 어린 시절의 끼를 실려 샤넬, 루이 비통등의 프론트로에 초대되는 패션 셀렙으로 성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