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고 보는 8월의 신작 영화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무더위에 지친 그대에게 필요한 것은, 에어컨의 찬 바람보다는 놀고 먹고 즐기는 문화생활!::문화, 영화, 영화관, 데이트, 영화, 영화감상, 극장,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비거 스플래쉬>

감독 루카 구아다니노+배우 틸다 스윈튼, 랄프 파인즈

틸다 스윈튼이 전설의 록 스타 ‘마리안’ 역을 맡고 랄프 파인즈가 그녀의 구남친, 다코타 존슨이 구남친의 딸, 마티아스 쇼에나에츠가 마리안의 남편 역을 맡았다. 8월 3일 개봉.



<이레셔널 맨>

감독 우디 앨런+배우 엠마 스톤, 호아킨 피닉스

우디 앨런이 로맨틱 스릴러를 들고 돌아왔다. 삶이 지긋지긋하기만 한 천재 교수가 어느 날 한 대화를 엿들으며 반전으로 치닫는다. 그는 무엇을 통해 삶의 의지를 되찾게 되었을까? 7월 21일 개봉.



<태풍이 지나가고>

감독 고레에다 히로카즈+배우 아베 히로시

잔잔하면서도 사무치는 감동을 주는 가족 영화의 달인 고레에다 히로카즈가 만든 또 하나의 가족 영화라는 점, 그리고 허당 연기의 달인 아베 히로시가 출연한다는 점이 믿고 보는 포인트. 7월 28일 개봉.



<마이 리틀 자이언트>

감독 스티븐 스필버그+원작

로알드 달의 소설 를 스티븐 스필버그가 스크린으로 옮겼다. 고아 소녀가 거인과 특별한 우정을 쌓는 얘기에서 의 감성을 기대해본다. 8월 개봉.



<수어사이드 스쿼드>

DC코믹스 원작+배우 윌 스미스, 마고 로비, 자레드 레토, 스콧 이스트우드, 카라 델레바인, 조엘 킨나만 등

DC코믹스의 레전드급 빌런들이 총출동! 싱크로율 쩌는 캐스팅으로 이미 제작 단계에서부터 무수한 마니아들의 기대를 모았다. 8월 4일 개봉.


<트루스>

배우 케이트 블란쳇, 로버트 레드포드

부시 대통령 재선 캠페인 당시 군 복무 비리 의혹을 보도했던 CBS 뉴스팀의 실화를 통해, 현재 심폐 소생술이 시급한 대한민국의 ‘저널리즘’을 돌아보게 한다. 8월 18일 개봉.



<스타트렉 비욘드>

스타트렉 시리즈

<스타워즈>와 함께 SF의 양대 산맥을 이루는 <스타트렉> 시리즈인데 무슨 설명이 더 필요하겠나. 이번에도 엔터프라이즈호는 시작부터 위기에 처한다. 8월 개봉.


<쥬랜더 리턴즈>

감독 벤 스틸러+배우 벤 스틸러, 오웬 윌슨, 페넬로페 크루즈, 윌 페럴, 크리스틴 위그+카메오 베네딕트 컴버배치, 저스틴 비버

벤 스틸러가 자신의 ‘병맛 세계’를 한껏 펼쳐낸 <쥬랜더> 시리즈. 주연만큼 값진 존재감의 카메오 베네딕트 컴버배치와 저스틴 비버를 눈여겨볼 것! 8월 개봉.






무더위에 지친 그대에게 필요한 것은, 에어컨의 찬 바람보다는 놀고 먹고 즐기는 문화생활!::문화, 영화, 영화관, 데이트, 영화, 영화감상, 극장,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