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지 아이템으로 여행 내내 돌려 입기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대학생 방학 생활의 꽃은 배낭여행이 아닐까? 덤으로 여행지에서 입을 옷을 생각하는 것도 마냥 행복하기만 할 것이다. 하지만 갈수록 무거워지는 짐 때문에 근심이라면, 활용도 높은 아이템 하나만 골라 여러 가지 방법으로 돌려입는 현명함을 발휘해볼 것! ::대학생, 스타일링, 패션, 센스, 아이템, 활용, 여행, 돌려입기, 짐줄이기, 코스모 캠퍼스 | 대학생,스타일링,패션,센스,아이템

1. 화이트 티셔츠필수템, 기본템의 정석 흰 티셔츠! 기본 아이템인만큼 활용성도 갑 오브 갑이다. 경쾌하게 입고 싶을 때에는 알록달록한 컬러블록 스커트에 미니 숄더백을 더해 미니멀하게 입어볼 것. 좀 더 개성을 살리고 싶다면 요즘 유행하는 뷔스티에나 로브를 티셔츠 위에 레이어드 해 우아한 바캉스 분위기를 내보는 것도 좋다. 활동성이 좋은 실크 소재의 오버롤도 발랄하고 활동성 좋은 여행룩!2. 슬립드레스올여름을 대표하는 트렌드 아이템 원탑인 슬립드레스. 특히 여기저기 매치하기 좋은 블랙 컬러를선택한다면 스타일링 방법에 따라 카멜레온처럼 다양한 매력을 마구 뽐낼 수 있다. 남자친구와의 데이트를 앞두고 있다면 시원한 블루 컬러 스트라이프 셔츠에 플로피 햇을 더해 분위기를 살릴 수도 있고, 스카잔 점퍼나 롱 재킷 등 다양한 종류의 아우터를 활용하면 어제와는 180도 다른 여행룩이 금세 완성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