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다이어트, 이 운동 어때?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트램펄린에서 뛰고, 훌라우프를 돌리고, 드럼을 치며 운동한다? 칼로리 소모에 재미까지 겸비한 신개념 다이어트 운동에 도전해봐. ::여름맞이, 다이어트, 운동, 스트레칭, 필라레, 점핑, 요가쿠아, 에어리얼후프, 필록싱, 짐볼드럼, 코스모 캠퍼스 | 여름맞이,다이어트,운동,스트레칭,필라레

스트레칭과 근육운동을 한 번에 필라레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양정원이 소개한 그 운동, 필라레. 필라레란 필라테스에서 사용하는 다양한 기구에 발레 동작과 발레 음악을 접목한 운동이다. 필라테스 기구로 몸의 가동범위를 넓힘과 동시에 근력을 키워주고, 발레 동작을 통해 유연성을 기르고 체형교정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특히, 자세가 구부정하거나 몸의 근력과 유연성이 부족한 코캠걸들에게 적극 추천. 수강료 개인 1회 10만원/그룹 1회 4만원위치 에코 필라테스(서울 강남구 삼성로 772)신나게 뛰며 운동하는 점핑 휘트니스어릴 적 최애 놀이기구 트램펄린을 활용해 놀면서 운동할 수 있다? 있다! 트램펄린 위에서 끊임 없이 점프를 하면서 다양한 동작을 하는 점핑 휘트니스가 바로 그 것. 연속 점프는 기본이고, 이와 함께 팔다리를 옆으로 쫙쫙 벌리며 폴짝폴짝 뛰어 팔과 허리 라인에 자극을 주는 동작 등 온 몸을 사용하는 고강도 운동이라 칼로리 소모가 굉장하다. 덕분에 일명 ‘기적의 운동’이라고도 불리는 중. 트램펄린의 탄성 덕에 무릎으로 전달되는 자극이 완화돼 관절이 약하거나 체중이 많이 나가는 이들에게 특히 적합하다.수강료 1회 1만원위치 점핑하이 (서울 여의동로3길 10 자이상가 B1)몸 균형을 잡아주는 요가쿠아무한도전 하와이편에 등장했던 서핑 보드 위에서 요가 하던 바로 그 운동! 일단 흔들리는 보드 위에서 중심을 잡아야 하는데다가 그 위에서 다양한 요가 동작을 취해야 하기 때문에 일반 요가보다 집중력과 밸런스를 향상시키는 데 효과적이다. 게다가 균형잡기와 요가 동작을 동시에 해야 하기 때문에 평소 사용하지 않는 미세한 근육까지 사용해 근력 향상과 체지방 감소에도 탁월하다고. 초보자들은 평지에서 동작을 충분히 익힌 후 물으로 나가니까 겁내지 말고 도전해보길. 수강료 1회 3만원 (장비 대여 포함)위치 서프오션(서울 광진구 자양동 564 40호)유연성과 상체운동에 탁월! 에어리얼 후프공중에서 후프를 돌린다? 에어리얼 후프는 공중에 매달린 훌라후프를 활용해 각종 퍼포먼스를 하는 운동으로 전신근력향상, 유연성 증가와 함께 보디 라인을 탄탄하게 다질 수 있는 근력 운동이다. 공중에 떠 있는 후프에 매달려 하는 운동이다 보니 플라잉 요가보다 팔, 등 등 상체 근육을 활용한 운동이 많은 편. 특히 가슴이 업되는 바스트 라인 운동 효과가 탁월하다. 수강료 한 달 12만원(주 1회)위치 루나폴(서울 강남구 언주로93길 32-8)지루할 틈이 없다! 필록싱고강도 운동 복싱, 저강도 운동 필라테스, 그리고 지치지 않게 흥미를 돋워주는 댄싱을 교대로 하는 필록싱. 한 가지 운동이 지치고 힘들다 싶을 때쯤 전혀 다른 동작의 운동을 바뀌기 때문에 지루할 틈이 없다는 것이 장점이다. 복싱의 민첩함과 근력 향상, 필라테스의 자세교정, 그리고 흥이 넘치는 댄싱까지 바쁘게 따라 하다 보면 온 몸이 땀으로 흠뻑 젖는 것은 물론이고 쾌감까지 느낄 수 있다고. 수강료 한달 8만8천원(주 2회)위치 핏클럽아이윌 (서울 강남구 선릉로120길 8)운동과 스트레소 해소를 한 번에! 짐볼드럼하체 근력 향상에 스트레스 해소는 덤? 짐볼드럼은 난타와 짐볼을 엮은 운동으로 드럼스틱을 이용해 짐볼을 두드리면서 점핑, 스쿼트 등 다양한 동작을 하는 운동이다. 특히 하체 근육을 사용하는 동작이 많아 탄탄한 하체와 매끈한 힙 라인을 만들기에 딱! 게다가 드럼스틱으로 짐볼을 신명 나게 두드리다 보면 마음 속에 쌓아 뒀던 울분이 해소돼 운동과 함께 스트레스 해소 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 수강료 한달 8만원(주 2회)위치 국제 이색 휘트니스 협회 서울본점(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545-21 2층)abortion dc abortion percentages abortion techniqu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