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 컬러가 핑크핑크해!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요즘 많이 보이는 베이비 핑크 컬러의 헤어! 우리도 도전해볼 수 있을까?::원더걸스, 원더걸스 예은, AOA 현정, 현정, 예은, 헤어, 헤어팁, 핑크, 헤어 컬러, 유행, 뷰티, 뷰티팁,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원더걸스,원더걸스 예은,AOA 현정,현정,예은

원더걸스 예은, AOA 혜정, EXID 솔지, 그리고 수많은 백스테이지 모델들까지! 이들의 공통점이 뭘까? 바로 최근 핑크색 머리를 시도했(었)다는 것! 통통 튀는 헤어 컬러링이 덜 부담스러운 여름, 사랑스러운 베이비 핑크 컬러로 염색을 시도해보는 건 어떨까? 그러기 위해 인지해야 할 점은 탈색! 특히 멜라닌 색소가 많은 흑발의 동양인이 이런 파스텔 톤으로 염색하려면 탈색을 여러 번 해야 하는 것이 필수다. 새로운 곡으로 컴백하면서 핑크색 머리가 뭔지 제대로 보여준 원더걸스 예은의 헤어 담당인 정샘물 인스피레이션 이스트점 차차 실장의 조언을 좀 더 자세히 들어보자.“예은의 핑크색 머리를 연출하기 위해 노란 느낌조차 돌지 않게끔 탈색을 정말 여러 번 했어요. 그래야 분홍색 발색이 잘 되거든요. 그 후에 염색을 진행했는데, 모발 섹션을 나눈 뒤 핑크 컬러와 라벤더 컬러를 섞어가면서 컬러링했습니다. 핑크 컬러의 붉은 빛을 중화시키기 위해 라벤더 컬러로도 염색했는데, 라벤더 컬러는 유지력이 떨어져 컬러 전용 샴푸나 트리트먼트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아요.”흑진주처럼 검은 피부의 소유자보다는 새하얀 피부를 가진 사람들에게 더욱 잘 어울린다고 하니 참고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