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를 보면 트렌드가 보인다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속속 공개되고 있는 2016년 F/W 시즌의 광고 캠페인들. 광고를 보면 요즘 뜨는 사진가, 핫한 인물, 떠오르는 스타일 키워드 등 패션계의 모든 트렌드를 알 수 있다. ::광고, 트렌드, 캠페인, 스타일, 키워드, 패션계, 미우미우, 켈빈클라인, 베르사체, MIU MIU, Calvin Klein, VERSACE,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MIU MIU

사진가 알라스데어 맥렐란

메인 모델 아만다 사이프리드

테마 ‘Found Narratives (서사의 재발견)’

촬영장소 잉글랜드의 호튼 홀 가든

스타일 코드 트위드, 아가일 스웨터, 오버사이즈 프릴 칼라 등 마치 할머니의 옷장에서 꺼낸 듯한 레트로 무드가 미우미우에 의해 재해석됐다.




Calvin Klein

사진가 타이론 레본

모델 케이트 모스, 벨라 하디드, 조 크라비츠, 그레이스 코딩턴 뿐 아니라 예술가 프랭크 오션, 축구선수 하메스 로드리게스 등 다양한 분야의 인물과 길거리 캐스팅 모델까지 참여.

테마 “I ________ in #mycalvins”이란 슬로건 아래 인물 각각의 포트레이트 형식으로 촬영.

새로운 시도 친밀한 스토리 텔링을 시도하기 위한 신선한 시도.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캠페인 모델들과의 사적인 인터뷰, 촬영장 비하인드 컷을 함께 공개했다.





VERSACE

사진가 브루스 웨버

모델 칼리 크로스, 지지 하디드, 딜론

테마 마치 영화의 정지된 한 순간을 담은 듯 생동감 넘치는 리얼 라이프.

촬영장소 시카고

비하인드 스토리 1999년 이후 베르사체와 다시금 만난 브루스 웨버는 이렇게 말했다. “처음 도나텔라에게 시카고로 가는 것에 대해 물었을 때, 그녀는 심플하게 “당장 짐 싸서 가죠!”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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