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심 저격, 숙취 메이크업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드라마 <또 오해영>이 인기몰이를 하면서 대세 로코퀸 서현진의 메이크업 룩도 연일 화제다. 그래서 준비했다. 그녀처럼 낮엔 상큼하고 말간 얼굴의 과즙상 ‘오 대리’에서 저녁이 되면 숙취 한가득, 남심 저격 알딸딸한 얼굴의 ‘흙해영’으로 변신하는 메이크업 비법! ::화장, 메이크업, 뷰티, 숙취, 숙취메이크업, 남심저격, 알딸딸, 흙해영, 메이크업 팁, 뷰티팁,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화장,메이크업,뷰티,숙취,숙취메이크업

보송보송한 피부 만들기 오후가 되면서 얼굴 전체에 올라온 유분기를 기름종이로 말끔하게 걷어낸 다음 파우더리하게 마무리되는 묽은 제형의 파운데이션을 가볍게 덧발라주자. 이때 브러시를 이용하면 좀 더 완벽하게 실키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며, 만약 파데를 덧바르기 귀찮다면 고운 입자의 투명 파우더를 브러시에 묻혀 쓱쓱 쓸어줘도 굿! 에스쁘아 울트라 에이치디 누드 리퀴드 파우더 SPF 34 PA++ 아이보리 퓨어 3만5천원. 붉은빛이 신비로운 눈매 연출하기취기가 올라왔을 때 벌개지는 눈가를 표현하되 너무 붉으면 자칫 무서워 보일 수 있으니 주의! 버건디 펜슬 라이너로 눈앞머리까지 채워 라인을 덧그리고 낮에는 그리지 않았던 점막에까지 라인을 더한다. 그다음 브라운 섀도를 덧발라 자연스럽게 스머징하면 적당히 붉은 기가 묻어나는 신비로운 눈매가 완성된다. (위에서부터) 이니스프리 올웨이즈 뉴 오토 라이너 15호 새벽녘 동백꽃길 9천원. 나스 듀얼 인텐시티 아이섀도우 탠 라인 3만9천원.입술은 최대한 내추럴하게 붉은 기가 도는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했기 때문에 입술은 튀는 컬러를 쓰지 않고 최대한 자연스럽게 표현해야 잘 어울린다. 먼저 입술에 립밤을 듬뿍 바른 뒤 티슈로 살살 문지르며 낮에 바른 진한 컬러와 불필요한 각질을 깨끗하게 걷어내자. 그다음 촉촉한 코럴 립스틱을 발라 생기만 살짝 더한다. (위에서부터) 포렌코즈 글램 얼루어 립 크레용 03 글램 코랄 1만8천원. 버버리 풀 키세스 509 체리 블로섬 3만6천원대.코럴 블러셔로 눈 밑에 취기 더하기 숙취 메이크업의 하이라이트, 블러셔로 얼굴에 발그스레한 취기 표현하기. 동동 뜨지 않고 속에서 우러나오는 듯 리얼한 취기를 표현하려면 핑크보다는 붉은빛이 도는 코럴 컬러 블러셔를 쓸 것. 평소 바르는 부위보다 좀 더 위에 바른다는 느낌으로 눈 바로 밑에서 시작해 가로로 넓게 컬러를 입히면 끝! 겔랑 로즈 오 쥬 블러쉬 04 크레이지 부케 6만5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