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색기계는 이제 안녕! |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COSMOPOLITAN KOREA)

모노톤의 디지털 기기는 이제 안녕! 보기만 해도 안구 정화가 되는 컬러감을 더한 제품이 여기 있다.::디지털, 디지털 기기, 오피스, 노트북, 마우스, 키보드, 아이템, 쇼핑,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1 서피스 프로4 지문 인식 기능이 탑재된 비비드한 컬러의 서피스 프로 4 타입 커버는 윈도우 10에서 제공하는 생체 인식 보안 기능인 ‘윈도우 헬로우’를 지원한다. 키보드 오른편에 있는 지문 인식 패드에 손가락을 대면, 비밀번호 입력 없이 지문 스캔으로 바로 편리하게 로그인할 수 있다. 한 번 충전으로 동영상 기준 최대 9시간까지 사용 가능하지만, 혹시 배터리가 모자라도 배터리 절약 모드를 설정하면 더 오래 유지할 수 있다. 1백19만9천원

“서피스 프로4의 펜과 원노트는 미팅에 필수랍니다. 서피스 펜은 마치 종이에 볼펜으로 필기하듯 매끄럽고 부드럽게 필

기할 수 있고 뒤에 팁을 한번 클릭하면 원노트를 불러와 떠오른 아이디어를 바로 적을 수 있어요. 잉크를 텍스트로 기능을 활용하면 서피스 펜으로 한 필기를 텍스트로 전환할 수 있어 편리해요. 귀찮은 영수증 정리는 서피스에 내장된 카메라로 바로 찍어 무료 앱인 오피스 렌즈에서 텍스트로 변환해 원드라이브에 보관해두죠. 오피스 렌즈는 회의 내용을 찍어 바로 텍스트화해서 따로 회의록 정리하는 데 시간을 보낼 필요가 없고, 나중에 찾기도 용이해요.” -코스모 비즈니스 프렌즈 김아정(29세, 마이크로소프트 PR)


2 씨게이트 백업플러스 슬림 외장하드도 이제 로즈 골드 컬러로 스타일을 더해보자. 알루미늄 소재 디자인에 두께 12.1mm의 작고 슬림한 사이즈가 상큼한 컬러와 조화를 이룬다. 7만9천원부터.


3 소니 히어 시리즈 무선 환경에서 고음질 사운드를 구현하는 무선 헤드셋. 감각적인 5가지 컬러와 심플한 디자인이 인상적이다. 히어 온 와이어리스 NC의 경우 듀얼 디지털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적용해 잡음을 차단한다. 비행기, 지하철, 사무실 3가지 모드가 따로 있어 상황에 따라 최적돠된 방식으로 주변 잡음을 효과적으로 감소시켜 몰입감을 높여준다. 히어 인 와이어리스의 경우 약 38g 최경량 넥 밴드 타입으로 장시간 착용해도 부담 없다. 최대 7.5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다. 39만9천원.

“소니 히어 인 와이어리스의 경우 기존 이어폰보다 편리했지만 목에 걸고 있는 게 익숙하지 않아 불편하기도 했어요. 히어 온 와이어리스 NC는 주변 소음을 막아주는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너무 좋아 무겁고 휴대성이 떨어지는 단점을 다 커버하더라고요. 낮은 음역대부터 고음 부분까지 잡아주고 배터리도 오래가서 유용했어요.” -코스모 비즈니스 프렌즈 박수현(32세, 카카오 모바일앱 개발 엔지니어)


4 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 미니8 인스탁스 미니8로 최상의 사진을 얻고 싶다면 피사체와의 거리는 60cm 이상 유지하자. 그래야 초점이 흐려지지 않게 촬영할 수 있다. 또 가까이서 촬영할 때는 카메라 구조상 렌즈와 뷰파인더의 거리가 있기 때문에 뷰파인더로 봤을 때보다 오른쪽 위에서 촬영해야 한다. 인물 촬영 시엔 머리 위로 살짝 여백을 주고 머리끝에서 가슴 바로 밑 정도가 나오게 찍으면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얻을 수 있다. 10만8천원.


5 기어 핏2 컬러풀한 운동복과 잘 어울릴 만한 스포츠 밴드. 1.5인치 디스플레이와 GPS가 탑재돼 있다. 기기 내의 저장 공간에 음악을 저장해 들을 수도 있다. S헬스 앱과 연동해 운동 분석도 가능하다. 21만원대.


6 앱코 KM80 골드, 핑크, 블랙 3가지 컬러 중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슬림한 키보드. 타이핑이 부드럽고 조용하며 총 12개의 멀티미디어 단축키를 제공해 편리하게 조작할 수 있다. 무선 생활 방수 기능을 적용했다. 2만원.




모노톤의 디지털 기기는 이제 안녕! 보기만 해도 안구 정화가 되는 컬러감을 더한 제품이 여기 있다.::디지털, 디지털 기기, 오피스, 노트북, 마우스, 키보드, 아이템, 쇼핑,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