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WHAT’S HOT NOW!

이번주 국내에서 일어난 흥미진진한 패션 소식들.

BYCOSMOPOLITAN2016.07.01


 

NEW ONLINE STORE

아시아 최초로 디올 온라인 부티크(www.dior.com)가 한국에 상륙했다. 여자들의 로망인 레이디 디올 백부터 지갑, 키링 등의 액세서리, 그리고 디올 옴므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는 사실!


 

이제 백화점에 가기 전에 온라인으로 먼저 살펴보고 가면 좋을 듯! 온라인 스토어뿐만 아니라 모바일 버전도 출시한 토리버치(www.toryburch.co.kr)는 매장에 있는 모든 제품과 온라인 전용 아이템까지 총 500가지 제품을 선보인다고. 매장에 직접 가지 않고 집에서 마우스 클릭 하나로 제품을 볼 수 있다니, 온라인 쇼핑족들 소리 질러! 



 

이거 정말 반갑구만, 반가워요!

자타 공인 신발 마니아라면 귀 쫑긋해야 할 두 가지 소식! 여름 국민 신발 버켄스탁의 모든 제품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플래그십 스토어가 오픈했다. 다양한 제품을 직접 착용해볼 수 있어 나에게 딱 맞는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 그리고 스니커즈 마니아라면 두 눈이 번쩍 떠질 뉴스! 나이키의 첫 번째 스니커즈 컨셉 매장이 홍대에 문을 열었다. 일반 매장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제품부터 다양한 신발 액세서리와 레이저 각인 서비스까지 오로지 나이키 스니커즈 홍대 매장에서만 이용할 수 있으니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한국에서 먼저 만나요!

전세계 최초로 루이 비통 F/W 남성 컬렉션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는 소식! 컬렉션 피스뿐만 아니라 모노그램 이클립스 캔버스 아이템도 공개된다. 7월 1일부터 31일까지 팝업 스토어에서 진행한다고하니 남자친구와 함께 방문해봐도 좋을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