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일할 때 있어 보이는 테크템 8

업무 효율을 높여줄 디지털 가젯. 스마트하게 일하고 싶다면 자신의 업무에 발전적인 변화를 가져다줄 오피스용 디지털 기기를 선택하자.

BYCOSMOPOLITAN2016.06.29


1 마이크로소프트 폴더 키보드 

세련된 접이식 디자인에 두께 5mm, 무게 180g으로 아주 슬림하고 가볍다. 모든 모바일 기기 운영체제와 호환된다. 생활 방수 기능까지 적용됐다. 11만원대.


2 에스모도 860 

보조 배터리지만 스마트폰 거치대로 활용할 수 있으며, 안쪽에 손거울까지 내장돼 있다. 전원 버튼을 두 번 연속 누르면 LED 플래시가 켜지고, 한 번 더 누르면 비상등이 점멸해 밤에 귀가할 때 유용하다. 1만8천9백원.


3 보스 QC20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노이즈 캔슬링 기능으로 주위 소음을 완벽하게 잡아준다. 음질은 기본, 한 번 충전으로 최대 16시간 사용할 수 있다. 다양한 이어 팁이 제공돼 귀에 맞게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48만4천원.


4 SK텔레콤 루나워치 

자주 쓰는 기능을 스마트 제스처로 한번 등록해두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스마트 워치. T맵 대중교통으로 버스와 지하철 도착 정보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고, T멤버쉽을 등록해두면 터치 한 번에 할인과 잔여 포인트 확인이 가능하다. 19만8천원.



1 애플 아이패드 프로 9.7 

아이패드 에어 사이즈에 스마트 키보드와 애플 펜슬이 더해지면 워드 프로세싱과 마킹, 디자인 작업 등 다양한 작업을 해결할 수 있다. 76만원부터.


2 펜더 인이어모니터 이어폰 

70년 전통의 기타 명가 펜더의 노하우가 담긴 이어폰. 착용감을 위해 컴플라이 폼팁을 사용할 것을 추천한다. 편안하게 음악을 감상하도록 도와준다. 24만9천원부터.


3 레노버 아이디어패드 710S 

일반 노트북의 3분의 1에 불과한 얇은 테두리 덕분에 디스플레이 크기를 확보한 반면 본체 사이즈는 줄였다. 1.16kg로 가벼워 휴대하기 편리하다. 배터리는 8시간 연속 사용할 수 있다. 1백19만9천원.


4 HP 스펙터 13 

세계에서 가장 슬림한 노트북. 무게 1.1kg. 바닥 면을 탄소섬유로 만들어 내구성과 경량성을 갖췄다. 뱅앤올룹슨 스테레오 스피커가 깊이 있는 사운드를 제공한다. 1백35만원부터.





abortion dc abortion percentages abortion techniqu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