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에서 즐기는 이국적인 먹방 휴가 |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COSMOPOLITAN KOREA)

도심에서 즐기는 이국적인 먹방 휴가. 휴가라고 별거 없다! 아님 말고….::데이트, 휴가, 먹방, 이국적, 도심, 식당, 레스토랑, 셰프, 아그라, 로즈앤크라운, Yummu하나이다, 츄리츄리, 부아, 에스테번, 태국, 주말, 여름,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아그라

서울 시내에 인도 요리를 다루는 곳이 많지만 ‘아그라’를 고집하는 이유는 커리의 진가를 현지에서만큼 확실하게 느낄 수 있기 때문이다. 현지에서 공수해 온 향신료로 소스를 개발하고 꾸준히 메뉴를 리뉴얼해 커리라는 음식을 매번 색다른 맛과 형태로 내놓는다.

주소 용산구 이태원로 153 문의 797-7262



로즈앤크라운

에일 생각이 간절할 때 찾는 브리티시 펍. 영국이 에일의 본고장인 만큼 이곳에서도 다양한 종류를 찾아볼 수 있다. 런던 프라이드, 런던 포터를 비롯해 신상 맥주들도 소개한다. 여기에 ‘피시 앤드 칩스’까지 더하면 굳이 영국까지 갈 필요도 없다.

주소 용산구 이태원로19길 6 2층 문의 794-2555



Yummy 하나이다

지중해와 남미 국가들의 전통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곳. 처음엔 두 퀴진의 공통점을 찾기 어려웠지만 라틴 요리를 베이스로 한다는 점에서 꽤 닮은 점이 많다. 특히 최소한의 조리법으로 완성하는 건강한 맛이 꽤 만족스럽다. 아담한 곳이니 예약은 필수다.

주소 서대문구 연희로15길 27 문의 6014-8404



에스테번

우선 <마셰코 4> 송훈 셰프의 레스토랑이란 점에서 믿고 추천한다. 게다가 ‘프렌 타이 랍스터’, ‘포크 토마호크’ 등 동서양이 조화를 이루는 신선한 메뉴를 접할 수 있어 흥미롭다. ‘셰프 테이블’에서는 셰프들의 요리하는 모습을 코앞에서 볼 수 있어 눈도 즐겁다.

주소 강남구 도산대로45길 16-11 문의 518-5505



부아

태국은 면적이 한국의 5배나 되는 만큼 지역별 전통 음식도 다양하다. 그런 점에서 너무나 익숙한 ‘양꿍’, ‘팟타이’, ‘뿌팟퐁커리’ 외 태국 요리의 다양성을 즐기고 싶다면 이곳을 추천한다. 특히 자체 개발한 태국식 수제 커리나 계절마다 바뀌는 고전 디저트는 생소한 만큼 놓칠 수 없다.

주소 용산구 보광로59길 9 문의 792-3340



츄리츄리

개인적으로 휴가 하면 지중해가 떠오른다. 시칠리아 요리를 소개하는 이곳은 그런 욕구를 달래주기에 적당한 곳이다. 시칠리아에서 유래한 아란치니와 카놀리 등을 시칠리안 셰프가 직접 만들기 때문. 곳곳의 세라믹 장식도 현지 느낌을 자아낸다.

주소 마포구 독막로15길 3-13 2층 문의 749-9996



abortion dc multibiorytm.pl abortion techniques
도심에서 즐기는 이국적인 먹방 휴가. 휴가라고 별거 없다! 아님 말고….::데이트, 휴가, 먹방, 이국적, 도심, 식당, 레스토랑, 셰프, 아그라, 로즈앤크라운, Yummu하나이다, 츄리츄리, 부아, 에스테번, 태국, 주말, 여름,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