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난 등 근육, 나도 만들 수 있다!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항공권도 끊었고 섹시한 비키니도 준비했는데 보디라인이 아직이라고? 모델 박슬기와 진아름이 슬림하면서도 탄탄한 비키니 보디를 만드는 팁을 공개했으니 걱정 마시길. 비키니 보디 준비, 오늘부터 시작이다! ::울끈불끈, 등, 근육, 라인, 뒷태, 헬스, 운동, 다이어트, 모델, 동작, 건강,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울끈불끈,등,근육,라인,뒷태

 울끈불끈 화난 등 근육 만들기 비키니 톱 사이로 울룩불룩 올라오는 잉여살은 잊어라! 양팔을 휘저을 때마다 은근하게 드러나는 성난 등 근육으로 뒤태까지 완벽하게 다듬을 것.브라톱 스케쳐스, 레깅스 트루폭시, 운동화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글러브 리복, 짐 링 아디다스 BACK EXTENSION & T RAISE 1. 바닥에 엎드린 상태에서 양팔을 옆으로 벌리고 엄지손가락이 하늘로 향하게 주먹을 쥔다. 양발은 어깨너비로 벌린다.2. 엄지가 돌아가지 않도록 신경 쓰며 양팔을 어깨 높이까지 들어 올리고 등 근육을 쪼인다. 이때 양다리도 동시에 위로 들어 올릴 것. 등 근육을 충분히 자극한 뒤, 등 안쪽과 허리 근육의 긴장을 유지하면서 천천히 처음 자세로 돌아온다. DEAD LIFT 1. 양발을 어깨너비로 벌리고 서서 시선은 정면을 응시한다. 양손은 덤벨을 쥔 상태로 양쪽 허벅지 옆에 위치.2. 허리를 곧게 펴고 엉덩이를 뒤로 빼면서 상체를 천천히 내린다. 손이 무릎 선 아래까지 내려가면 천천히 처음 자세로 돌아온다. 상체를 내릴 때 허리가 구부러지지 않도록 곧게 펴는 것이 포인트. STANDING CHEST FLY 1. 양손을 엄지만 펴 팔목이 앞을 향하도록 허벅지 앞에 놓는다.2. 숨을 들이마시면서 양팔을 천천히 직각으로 들어 올린 뒤 양손을 맞댄다. 이때 허리는 곧게 편 상태를 유지할 것.3. 양팔을 천천히 좌우로 펼친다. 가슴을 최대한 활짝 열며 날개뼈 부위의 근육을 쪼인 뒤 2·1번 자세 순서로 복귀. SUPERMAN POSE 1. 양팔과 양다리를 앞뒤로 쭉 뻗어 바닥에 엎드린다. 2. 숨을 내쉬면서 팔과 다리를 동시에 들어 올린다.3. 팔꿈치를 엉덩이 쪽으로 당기며 상체를 좀 더 들어 올려 팔이 바닥과 수평을 이루는 W자가 되도록 한다. 팔꿈치를 당길 때 등 근육이 자극되는 것을 느끼며 운동할 것. 모델 진아름의 건강한 생활 습관 훔쳐보기 하루 세끼 꼭 챙겨 먹기다이어트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이 잘 챙겨 먹는 것. 그중에서도 하루 세끼를 반드시 챙겨 먹어야 체력이 뒷받침돼 운동도 할 수 있다. 특히 아침과 점심에는 넉넉하게 먹고, 저녁에 소식하면 먹는 스트레스 없이 운동하는 데 도움이 된다.대신 세끼 모두 저염식과 채소 위주, 튀긴 것보다는 찐 것 위주의 식단을 고집하고 빵이나 과자 등 정제 탄수화물류의 간식과 야식은 절대 금물! 이런 건강한 식습관만 잘 지켜도 보디라인이 확 달라진다.기상 후 물 2잔 마시기진아름이 기상 직후 가장 먼저 하는 것은 물 2잔 마시기. 잠을 자는 동안에도 신체 기관이 활발하게 움직이면서 수분이 소진되기 때문에 일어나자마자 물을 마셔 수분을 채운다고. 공복에 물을 마시면 배변 활동에도 도움이 된다.가벼운 홈 마사지로 부기 탈출부기만 잘 다스려도 얼굴색이나 보디라인이 훨씬 탄탄하고 건강해 보인다. 잠자기 전, 반드시 충분히 스트레칭해 몸의 긴장을 풀고 지압점을 따라 가볍게 마사지해 몸속 순환을 원활하게 한다.abortion dc multibiorytm.pl abortion techniquesabortion dc multibiorytm.pl abortion techniqu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