땀에도 끄덕없는 마스카라를 찾아라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여름이 되면 여자는 바쁘다. 자외선에 지친 피부를 달래주는 것은 물론 땀과 물에도 끄떡없는 베이스 메이크업을 해야 한다. 어디 그뿐이더냐! 옷으로 숨긴 울퉁불퉁한 보디를 실크처럼 매끈하게 다듬어야 한다. 어쩔 수 없다. 쿨한 서머 퀸이 되려면 여름이 오기 전에 바삐 움직일 수밖에!::마스카라, 지성, 서머 립, 립 컬러, 립스틱, 오일페이퍼, 피부, 자외선, 피부관리, 뷰티, 화장품, 보디, 보디 케어, 진정, 필수템, 여름,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마스카라,지성,서머 립,립 컬러,립스틱

 번짐 없는 노 판다 마스카라를 찾아라까맣게 번진 마스카라만큼 비호감인 것도 없을 듯. 코스모 에디터들이 소문난 워터프루프 마스카라를 사용한 뒤 미스트를 뿌리는 테스트를 했다. 이 중 남친과 함께 간 수영장 데이트에서도 감쪽같이 속일 수 있는 강력한 워터프루프 제품은 무엇?(왼쪽부터)1 시슬리 소 컬 마스카라 6만5천원 “뷰러를 하지 않았는데도 드라마틱하게 부채꼴 모양으로 업되는 컬링력에 박수를! 미스트를 뿌렸더니 눈을 깜빡일 때만 미세하게 가루 날림이 있었다.” -기지혜 2 샤넬 르 볼륨 드 샤넬 워터프루프 27 미라지 4만4천원 “샤넬의 워터프루프 효능은 이미 정평이 나 있는 바. 정말 가볍게 발리면서 하루 종일 처지지 않는 고정력도 마음에 들었다. 심지어 미스트를 잔뜩 뿌린 뒤 눈을 비볐는데도 약간의 가루 날림만 있을 뿐 번짐 현상은 없었다. 제대로 찜!” -최향진 3 터치인솔 스트레치엑스 스트레치 래쉬 이펙트 마스카라 1만6천원“브러시가 짧고 촘촘해 속눈썹이 짧은 사람들에게 딱! 미스트를 뿌리고 심지어 손으로 문질렀는데도 전혀 번지지 않는 강력한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정주은 4 루나 아이라이트 마스카라 1만6천원 “굉장히 자연스러운 컬링력과 롱래스팅 효과를 자랑한다. 가볍게 뿌린 미스트에는 끄떡없지만 강력한 수분 폭탄에는 약간의 번짐 현상이 있는 편.” -박지원 5 RMK W 컬러 마스카라 EX-02 그린마린 3만9천원 “컬러 마스카라라 밝게 탈색한 헤어에 추천. 뷰러 없이도 뻣뻣한 속눈썹을 단번에 컬링하지만 강력한 미스트 샤워에는 다소 번지기는 했다.” -하윤진  핫 서머 립 컬러에 도전하라여름이 되면 신경 써야 할 것만 있다고? 만약 여름이 아니라면 평소에는 엄두도 내지 못했던 화려한 네온 컬러 립과 딸기 우유 핑크 립에 도전할 수 있을까? 그래서 준비했다. 각 브랜드의 잘나가는 여름 립 컬러들 모엿! (왼쪽부터)1 메이블린 뉴욕 비비드 매트 립스틱 VIVID2 네온 핑크 1만5천원. 2 맥 바이브 트라이브 립스틱 페인티드 선셋 3만1천원대. 3 샤넬 루쥬 코코 422 올가 4만1천원. 4 슈에무라 쉬어 컬러 밤 멜트 인 오렌지 3만5천원대. 5 메이크업 포에버 루즈 아티스트 인텐스 40 새틴 브라이트 오렌지 3만2천원. 6 디올 어딕트 립스틱 773 플레이 4만1천원. BEAUTY TIPS 메이크업 아티스트 류현정은 번들거리는 피부를 위해 오일 페이퍼가 반드시 필요하다는 의견! 대신 올바르게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한다. 특히 피지가 많은 이마, 코 양옆, 눈 앞머리 부분에는 오일 페이퍼를 사용해 번들거림을 잡아줘야 하는데, 이때 꾹 누르는 것이 아니라 지그시 터치해주는 것이 비결! 마지막으로 피지 컨트롤 효과가 있는 파우더를 브러시로 가볍게 쓸어주면 티슈보다 빠르고 깔끔하게 번들거림을 잡을 수 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