뱃살 타파! 납작배를 내 품 안에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항공권도 끊었고 섹시한 비키니도 준비했는데 보디라인이 아직이라고? 모델 박슬기와 진아름이 슬림하면서도 탄탄한 비키니 보디를 만드는 팁을 공개했으니 걱정 마시길. 비키니 보디 준비, 오늘부터 시작이다!::납작배, 뱃살, 물살, 러브핸들, 헬스, 운동, 다이어트, 각선미, 모델, 동작, 건강,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납작배,뱃살,물살,러브핸들,헬스

접힘 제로! 굴욕 없는 납작배 만들기비키니 팬츠 위로 비어져 나오는 물컹물컹한 머핀살이 가장 큰 고민! 튜브처럼 배에 둘러진 이 흐물흐물한 살을 걸레 짜듯 꽉 쥐어짜내 털어버리는 것이 미션이다. SIDE PLANK CRUNCH 1. 오른쪽 팔꿈치를 바닥에 대고 옆으로 누워 옆구리에 힘을 주며 몸통을 들어 올린다.2. 왼쪽 팔꿈치로 바닥을 찍는다는 느낌으로 팔을 천천히 아래로 내리면서 몸통을 비튼 뒤 처음 자세로 돌아온다. 반대쪽도 동일한 방법으로 실시한다. TWIST KNEE KICK 1. 양발을 어깨너비로 벌리고 서서 양손은 관자놀이에 위치.2. 오른쪽 팔꿈치로 왼쪽 무릎을 찍는다는 느낌으로 무릎을 힘껏 들어 올리면서 상체를 왼쪽으로 비틀고 원위치.3. 동일한 방법으로 오른쪽 무릎을 들어 올려 왼쪽 팔꿈치와 맞댄 뒤 원위치한다. 이때 옆구리 쪽 근육을 쥐어짜듯 자극을 줄 것. 한쪽씩 번갈아가면서 실시한다. SIDE KNEE UP 1. 양발을 어깨너비로 벌리고 서서 양손은 머리 뒤쪽에 댄다. 2. 왼쪽 팔꿈치와 무릎이 서로 닿도록 상체를 옆으로 기울이며 다리를 들어 올린다. 오른쪽 옆구리는 쥐어짜는 느낌이 들도록 꽉 조일 것.3. 동일한 방법으로 왼쪽 옆구리는 조이고 오른쪽 옆구리를 늘려준다. SIDE PLANK KICK 1. 양팔과 양다리를 어깨너비로 벌리고 바닥에 엎드린다. 이때 엉덩이를 살짝 내려 복부의 긴장을 유지할 것.2. 왼쪽 무릎을 옆으로 차며 가슴 쪽으로 끌어당겼다가 처음 자세로 돌아온다. 동일한 방법으로 오른쪽도 반복. 다리를 찰 때 복부의 긴장이 풀리지 않도록 신경 쓸 것. 모델 박슬기의 실패 없는 다이어트 성공 팁 운동을 꼭 해야만 하는 결정적인 동기를 찾아라박슬기는 여행을 좋아하는 편이라, 여행지에서 입을 예쁜 드레스나 수영복 디자인을 정해놓고 그 옷에 맞는 몸을 만들려고 열심히 운동한다고. 옷을 입어보면 변화가 바로 확인돼 훨씬 자극이 된다.일상생활 중에 틈틈이 몸을 움직일 것일주일에 2회 정도 운동하는 것도 쉽지 않은 일. 대신 피트니스 센터에 가지 않고도 할 수 있는 운동을 하루 일과 중에 틈틈이 해 몸이 쉴 틈을 주지 않아야 한다. 예를 들면 엘리베이터나 버스를 기다릴 때 다리를 가볍게 뒤로 차면서 허벅지와 엉덩이 근육을 자극하는 식. 집에서도 TV를 볼 때 매트에 앉아 다리를 앞으로 쭉 뻗은 다음 발끝을 잡고 발을 안쪽으로 잡아당기며 스트레칭하면 부기를 예방할 수 있다는 박슬기의 팁도 참고할 것.함께 운동할 헬스 메이트를 만들어라혼자 운동하다 보면 어느 순간 흥미를 잃기 마련. 함께 운동하는 것만으로도 서로에게 동기부여가 될 뿐 아니라 건강한 식단까지 유지할 수 있는 헬스 메이트는 운동에 큰 활력소가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