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ciety

스타킹 하나로 엉짱되는 법

헬스장 갈 생각만 해도 스트레스 받는 사람들은 주목! 여기 당신의 힙과 허벅지를 책임져줄 간편한 운동이 있다. 헬스장도, 운동 기구도 필요 없다. 안 신는 스타킹 하나만 있으면 엉짱 되는 건 시간 문제!

BYCOSMOPOLITAN2016.06.07



< 스타킹으로 탄력 밴드 만들기>


 Step 1  발 부분을 서로 묶어 원을 만들어준다. 


 Step 2  두 번 감아 원을 작게 만들어준다.


 Step 3  두 발을 안에 넣고 스타킹을 무릎 바로 아래나 위에 위치시키면 끝!



 본격 엉짱 운동 START! 


Step 1 와이드 스쾃 자세를 취하며 대각 선으로 오른 발을 내딛는다.

이때 무릎이 발가락 끝을 넘지 않도록 유의하자. 가슴은 펴고, 두 손을 가슴 앞에 위치시킬 것.


Step 2 허벅지를 안쪽으로 조였다가 풀어준다.

무릎과 함께 허벅지를 안쪽으로 끌어당겼다가 다시 처음 자세로 돌아간다. 이때 무릎이 발목을 넘어가서는 안 된다. 돌아왔을 때 무릎은 발목과 같은 선상에 위치해야 한다.


Step 3 왼발도 반복한 뒤에, 이번에는 뒤쪽 대각선으로 이동하며 와이드 스쾃 자세를 취한다.

자세를 낮게 유지하면서 왼발을 뻗으며 앞으로 나아간다. 그 다음에는 뒤쪽 대각선으로 이동하며 같은 동작을 반복한다. 60초씩 3세트를 반복할 것!



본 기사는 코스모폴리탄 U.S. 웹사이트 ‘This Genius Workout Hack Will Give You the Sexiest Booty of Your Life’ 기사를 바탕으로 작성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