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킹 하나로 엉짱되는 법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헬스장 갈 생각만 해도 스트레스 받는 사람들은 주목! 여기 당신의 힙과 허벅지를 책임져줄 간편한 운동이 있다. 헬스장도, 운동 기구도 필요 없다. 안 신는 스타킹 하나만 있으면 엉짱 되는 건 시간 문제!::엉짱, 몸매, 관리, 다이어트, 운동, 스타킹, 탄력, 힙, 허벅지, 애플힙, 팁, 몸매 팁,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엉짱,몸매,관리,다이어트,운동

< 스타킹으로 탄력 밴드 만들기> Step 1  발 부분을 서로 묶어 원을 만들어준다.  Step 2  두 번 감아 원을 작게 만들어준다. Step 3  두 발을 안에 넣고 스타킹을 무릎 바로 아래나 위에 위치시키면 끝! 본격 엉짱 운동 START! Step 1 와이드 스쾃 자세를 취하며 대각 선으로 오른 발을 내딛는다.이때 무릎이 발가락 끝을 넘지 않도록 유의하자. 가슴은 펴고, 두 손을 가슴 앞에 위치시킬 것.Step 2 허벅지를 안쪽으로 조였다가 풀어준다.무릎과 함께 허벅지를 안쪽으로 끌어당겼다가 다시 처음 자세로 돌아간다. 이때 무릎이 발목을 넘어가서는 안 된다. 돌아왔을 때 무릎은 발목과 같은 선상에 위치해야 한다.Step 3 왼발도 반복한 뒤에, 이번에는 뒤쪽 대각선으로 이동하며 와이드 스쾃 자세를 취한다.자세를 낮게 유지하면서 왼발을 뻗으며 앞으로 나아간다. 그 다음에는 뒤쪽 대각선으로 이동하며 같은 동작을 반복한다. 60초씩 3세트를 반복할 것!본 기사는 코스모폴리탄 U.S. 웹사이트 ‘This Genius Workout Hack Will Give You the Sexiest Booty of Your Life’ 기사를 바탕으로 작성됐습니다.헬스장 갈 생각만 해도 스트레스 받는 사람들은 주목! 여기 당신의 힙과 허벅지를 책임져줄 간편한 운동이 있다. 헬스장도, 운동 기구도 필요 없다. 안 신는 스타킹 하나만 있으면 엉짱 되는 건 시간 문제!::엉짱, 몸매, 관리, 다이어트, 운동, 스타킹, 탄력, 힙, 허벅지, 애플힙, 팁, 몸매 팁,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