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들의 각선미를 갖고 싶다면?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항공권도 끊었고 섹시한 비키니도 준비했는데 보디라인이 아직이라고? 모델 박슬기와 진아름이 슬림하면서도 탄탄한 비키니 보디를 만드는 팁을 공개했으니 걱정 마시길. 비키니 보디 준비, 오늘부터 시작이다!::다리, 런지, 스쾃, 운동, 다이어트, 각선미, 모델, 동작, 건강,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다리,런지,스쾃,운동,다이어트

 탄탄하게 쭉 뻗은 학다리 만들기 걸을 때마다 허벅지 안쪽에서 굴욕적으로 흔들리는 셀룰라이트가 제거 1순위. 어떤 움직임에도 흔들림 없이 탄탄하고 매끈한 허벅지와 쭉 뻗은 다리 라인이 목표다. SQUAT 1. 양발을 어깨너비로 벌리고 서서 양손은 허벅지 옆쪽에 위치. 이때 허리는 곧게 펴고 시선은 편안하게 정면을 응시할 것.2. 양팔을 앞으로 뻗고 숨을 들이마시면서 무릎을 굽혀 허벅지와 바닥이 평행을 이룰 때까지 허리를 낮춘다. 이때 무게중심을 발 뒤쪽에 두고, 허리가 굽지 않도록 상체를 가능한 한 곧게 세울 것. 이 상태로 1초 정도 정지한 뒤, 숨을 내쉬면서 그대로 무릎을 펴 처음 자세로 돌아온다. LUNGE 1. 양발을 붙이고 서서 허리를 펴고 선다. 양손은 허리 양옆에 위치.2. 왼발을 한 보 앞으로 뻗은 뒤 무릎을 직각이 되도록 구부리고 오른쪽 무릎은 바닥 가까이 대며 앉는다. 왼쪽 무릎을 구부린다기보다 오른쪽 무릎을 땅으로 밀어낸다는 느낌으로 운동할 것. 무릎이 아니라 허벅지에 힘을 주고 처음 자세로 돌아온 다음, 오른발도 동일한 방법으로 실시한다. 양 다리를 번갈아가며 운동할 것.  WILD JUMP SQUAT 1. 양발을 모으고 서서 허리를 곧게 편다. 양팔을 앞으로 쭉 뻗어 양손을 맞잡는다.2. 숨을 내쉬면서 위로 가볍게 점프하며 착지할 때 양다리를 벌려 스 자세로 앉는다. 한 번에 푹 주저앉지 말고 엉덩이를 뒤로 빼면서 허벅지를 자극하며 천천히 앉는 것이 포인트로, 이때 무릎이 너무 앞으로 나오지 않도록 주의할 것. 숨을 들이마시면서 가볍게 점프해 처음 자세로 돌아온다. SIDE LUNGE 1. 양발을 어깨너비의 두 배 정도 양쪽으로 벌려 선 다음 양팔을 앞으로 쭉 뻗는다. 오른쪽 다리는 90도로 구부리고 왼쪽 다리는 옆으로 쭉 뻗어 안쪽 허벅지 근육을 스트레칭. 이때 구부린 오른쪽 무릎이 오른발 끝보다 앞으로 나가지 않도록 주의한다.2. 구부린 쪽 다리의 허벅지 힘을 이용해 상체를 끌어 올리며 일어나 정자세.3. 1번과 동일한 방법으로 왼쪽 다리는 90도 구부리고 오른쪽 다리는 옆으로 쭉 뻗은 다음 정자세로 돌아오는 과정을 반복한다. 양쪽 모두 한 번씩 번갈아가면서 실시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