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괴하도다! 핫한 언니들의 기괴한 패션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기괴한 패션을 즐기지만 블랙홀 같은 마력이 느껴지는 핫한 스타들. 그 이름도 독특한 쁘띠 멜러, 시타 애블런, 그라임스의 매력 속으로!::기괴, 패션, 인스타그램, 셀럽, 시타 애블런, 쁘띠 멜러, 그라임스, 이슈,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기괴,패션,인스타그램,셀럽,시타 애블런

그라임스 @actuallygrimes핑크색의 처피 뱅이 가장 먼저 떠오르는 88년생 일렉트로닉 팝 여신, 그라임스! 캐나다에서 자라 11년간 발레를 배우다가 돌연 신경 과학을 전공하는 이과대생이 되었다가, 또 갑자기 음악을 시작해 2012년 <Visions>로 한 순간 스타가 된 그녀. 자신의 겨드랑이 털을 부끄러워하지 않으며, 자신의 개성과 매력을 숨김 없이 드러내는 그녀는 화려한 컬러와 패턴, 소재 룩을 즐겨 입는답니다. 2013년 3월 내한한 뒤에는 지드래곤, CL과도 꾸준히 친분을 쌓고, 호감형 캐릭터로 눈도장을 쾅 찍은 그녀의 독특한 패션을 살펴 볼까요? 1 레인보우 컬러 헤어에 화려한 패턴 룩의 조합. 공연할 때도 역시 남다른 그녀!2  루이 비통의 컬러 블록 드레스와 그녀의 그라데이션 헤어 컬러는 찰떡 궁합. 3 포즈도 평범할 순 없는 법. 머리부터 발끝까지 핫이슈 호우!4 뱀파이어 이를 달고서 핑크 컬러 헤어와 선글라스도 핑크로 깔맞춤! 5 디올의 스팽글 소재 룩 하나만으로 시선 강탈했다.쁘띠 멜러 @petitemeller숙취 메이크업의 원조 쁘디 멜러? 수줍게 발그레한 볼, 살짝 풀린 눈빛이 시그너처인 그녀는 프랑스의 재즈 팝 아티스트랍니다. 동화 속에서 툭튀어나온 비주얼로 이미 일본인들 사이에서는 많은 팬들을 거느리고 있다고 하는데요. 핑크 컬러, 시스루 소재와 바캉스 패션을 좋아하는 그녀는 어딘가 롤리타를 떠오르게 하죠? 소녀 취향 저격 그녀의 매력을 제대로 느껴보고 싶다면 뮤직 비디오 <Baby Love>, <Barbaric>, <Backback>를 꼭 보시길!1 드라마 <또 오해영>의 서현진보다 내가 원조! 숙취 메이크업을 즐기는 그녀. 2 스텔라 매카트니의 플리츠 드레스를 그녀만의 느낌으로 소화했다. 3 무대 위에서도 고스란히 드러나는 그녀의 취향. 4 레드 컬러의 레이스 드레스에 밀짚 모자를 쓰고 사카이 쇼의 프런트 로에 나타났다.5 그녀는 샤넬의 컬렉션에도 매 시즌 초대되는 패션 아이콘!시타 애블런 @sitabellan마블의 애니메이션에 등장할 법한 강렬한 캐릭터, 시타 애블런 등장이오! 스페인에서 태어난 94년생 DJ겸 모델인 그녀는 리한나의 ‘Bitch better have my money’ 뮤직 비디오에 등장하며 얼굴을 알렸어요. CL, 수주의 인스타그램을 팔로잉하고 있다면 아마 그녀의 얼굴을 자주 봤을 듯! 쎈캐들과 크루답게 스터드 액세서리, 레더 소재, 멀리서도 한 눈에 띄는 팝 패턴 아이템을 즐긴답니다. 그녀의 패션을 한번 살펴 볼까요?  1 헤드폰과 스터드가 더해진 초커는 그녀의 시그너처!2 이번엔 보라색 컬러 헤어로 변신했네요! 타투를 한 듯한 룩으로 시선 강탈.3 눈, 입술 등 기괴한 프린트 룩에 모스키노 백을 매치한 그녀.4 핑크 헤어, 블랙 립에서 느껴지는 퇴폐미와 팔의 귀여운 만화 타투에서 느껴지는 그녀의 엉뚱함! 5 화려한 컬러를 좋아하는 그녀. 레드 컬러 매니큐어 모양 클러치와 똑 같은 그녀의 손 모양에 주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