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드레스 취향은?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매일 입어도 질리지 않고 단 한벌만으로도 스타일이 확 살아나는 아이템은? 바로 드레스! 순수한 매력의 화이트, 강렬한 비비드 컬러, 화려한 패턴의 드레스를 입은 셀렙을 모았다. 당신의 취향 저격 드레스는 바로 누구?::셀럽, 드레스, 김민희, 스타일, 유행, 패션, 아이템, 패션아이템,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셀럽,드레스,김민희,스타일,유행

(왼)김민희,(오)오연서순백의 미, 화이트 드레스청순함을 어필할 수 있는 화이트 드레스는 여름에 스타일링하기 좋은 아이템! 사랑스러운 소녀풍의 셀린느 드레스를 선택한 김민희. 머리를 한쪽으로 땋은 헤어 스타일도 백점 만점의 백점! 오프 숄더 스타일의 토리버치 드레스를 선택한 오연서는 가는 팔찌, 드롭 이어링만을 매치해 깔끔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왼)김효진,(오)이솜보일 듯 말 듯, 레이스 드레스은근하게 섹시함을 어필할 수 있는 레이스 드레스는 여성스러운 룩을 즐겨입는 이들에게 추천하는 드레스. 배우 김효진은 그녀의 매력과 잘 어울리는 핑크 레이스 드레스에 미니 클러치를 매치해 세련된 드레스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반면, 베이비 핑크 롱 드레스를 선택한 이솜은 화이트 스트랩 슈즈를 더해 청순한 매력을 어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