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얼굴에 매일매일 새로운 룩을! |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COSMOPOLITAN KOREA)

왜 매일 옷은 바꿔 입으면서 메이크업은 똑같이 해? 이제 옷을 갈아입듯 얼굴에도 매일매일 트렌디하고 새로운 메이크업을 입혀주자. 베이스 메이크업을 위한 준비물은 단 하나, 커버와 촉촉함을 모두 가진 헤라 NEW UV 미스트 쿠션만 준비하길! ::헤라, 미스트쿠션, 쿠션, 커버력, 촉촉함, 피부, 서울리스타, 차예련, 서지혜, 30days룩,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쿠션 하나로 청순 메이크업도, 시크 스모키 메이크업도 OK

그동안 쿠션 하나만으로 다양한 룩을 연출하는 데는 한계가 있었다. 청순 메이크업을 하고 싶은 날엔 쿠션의 촉촉하고 내추럴한 피부 표현이 어울리지만, 시크한 스모키 메이크업을 위해서는 잡티 하나 없이 깨끗한 피부가 필수인데 기존의 쿠션 제품에는 그렇게 완벽한 커버력을 기대할 수 없었기 때문. ‘커버력 좋은 쿠션’을 표방하며 나온 제품들도 있었지만 커버력이 좋으면 촉촉함이 떨어지거나 피부 표현이 예쁘게 되지 않는 단점이 있었다. 촉촉하면 커버력이 떨어지고, 커버력이 좋으면 촉촉함이 떨어지니 다양한 메이크업 룩을 즐기고 싶은 여성들을 만족시키기는 역부족.


하지만 이제 그 모든 고민을 끝내줄 특급 아이템이 나타났다. 매일매일 트렌디하고 새로운 메이크업을 연출해줄 특급 베이스 아이템은 바로 헤라의 NEW UV 미스트 쿠션!


헤라의 NEW UV 미스트 쿠션은 피부 곳곳의 수분을 잡아주는 미네랄 클레이 워터[위첨자EX] 가 수분을 끌어올려 촉촉한 ‘윤기 볼륨’을, 울트라 미립 분산 기술로 미세해진 입자가 피부에 찰떡같이 밀착돼 잡티 없이 ‘완벽한 커버’를 선사한다. UV 미스트 쿠션이 촉촉하면서 커버까지 완벽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해주기 때문에 여리여리 청순 메이크업도, 시크한 차도녀 메이크업도 문제없는 것. 이제 헤라가 제안하는 데일리 메이크업 룩을 참고해 매일매일 색다른 메이크업을 즐겨보자.





헤라가 제안하는 5가지 상황별 메이크업 룩


1. 썸남과 데이트가 있는 날엔? 블루밍 메이크업

먼저 UV 미스트 쿠션 커버 C21호로 바탕을 깔아준 뒤, 셀슈얼 립 세럼 글로우 01호 러브 블라썸을 눈 밑에 바른다. 그 위에 가볍고 얇게 밀착되는 UV 미스트 쿠션 누드 13호를 한 번 더 두드려주면 피부에서 새어나오는 듯한 자연스러운 홍조가 연출된다. 그다음 아이 브라이트너를 눈 주위뿐 아니라 콧날과 턱까지 소량 바르고, UV 미스트 쿠션 커버 C21호를 살짝 묻힌 브러시로 펴 발라주면 자연스럽게 커버할 수 있다.




2. 도시 탈출! 바캉스 떠나는 날엔? 서머 오션 메이크업

화사한 메이크업에 컨실러를 사용하면 피부 표현이 두꺼워진다. 이럴 때는 UV 미스트 쿠션 커버 C17호를 얇게 여러 번 두드려주면 깃털처럼 가벼우면서도 깨끗한 피부 바탕을 만들 수 있다. 이때 좁은 부위도 퍼프를 반으로 접어 꼼꼼하게 두드릴 것. 그 다음 블루 컬러의 크림 섀도로 아이라인을 그리고 그 위에 같은 색의 아이섀도를 올려준다. 블랙 아이라이너로 점막을 메운 뒤, 블루 리퀴드 아이라이너로 아이라인의 아랫부분부터 위쪽으로 향하게 채워준다.




3. 무심한 듯 시크하게! 차도녀가 되고 싶은 날엔? 어반 뮤즈

UV 미스트 쿠션으로 얼굴의 윤곽을 잡아주면 자연스러운 컨투어링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먼저 UV 미스트 쿠션 누드 21호로 얼굴 중심 부분을 톤 업시킨 다음, UV 미스트 쿠션 누드 25호로 얼굴 외곽에 음영을 준다. 그런 다음 누드 21호를 다시 한 번 경계 부분에 펴 발라 자연스럽게 그러데이션해준다. 자연스럽게 눈썹을 연출하고 싶다면 섀도와 브러시를 사용할 것. 이때 눈썹을 상하로 나누어서 위쪽은 약간 밝게, 아래쪽은 살짝 어둡게 그려주면 입체감을 강조할 수 있다.




4. 트렌디한 서울리스타가 되고 싶은 날엔? 시티걸 메이크업

트렌디한 도시녀 메이크업을 위해서는 입체감 있고 볼륨 넘치는 베이스 메이크업이 필수. UV 미스트 쿠션 커버 C21호로 깨끗한 바탕을 만들어준 다음 UV 미스트 쿠션 커버 C17호로 T존과 눈 밑을 한 번 더 두드려 윤곽 하이라이팅 효과와 함께 윤기와 볼륨이 살아나는 피부를 만든다. 브라운 컬러의 펜슬로 속눈썹 사이를 메워준 뒤 15도 각도로 눈꼬리를 빼준 뒤 펜슬 뒤의 팁으로 눈꼬리를 부드럽게 다듬고 동공 아래에 언더라인을 그려주면 부드러우면서도 엣지있는 눈매가 완성된다.




5. 민낯이 예쁜 여자처럼 보이고 싶은 날은? 시스루 메이크업

시스루 메이크업에서는 속이 들여다 보일 듯 투명한 피부 표현이 생명. 먼저 UV 미스트 쿠션 누드 21호를 얼굴 전체에 펴 발라 피부톤을 균일하게 만든다. 그다음 손등에 컨실러를 덜어 UV 미스트 쿠션 누드 21호와 혼합해 집중적으로 커버가 필요한 부분에 한 번 더 덧바른다. 깨끗한 스크류 브러시로 눈썹 앞머리는 위쪽으로, 꼬리는 대각선 아래쪽으로 쓸어주면서 눈썹 결을 살려 그려주면 민낯처럼 자연스러운 시스루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SNS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서울리스타 #차예련 #서지혜 #30days 룩!

촉촉함&커버력을 한 번에 갖춘 헤라 UV 미스트 쿠션 하나면 매일매일 색다른 메이크업 룩이 가능해요~

더 많은 화보 사진을 보고 싶다면 https://instagram.com/hera_seoulista 팔로미~!!! #차예련쿠션 #서지혜쿠션




abortion dc multibiorytm.pl abortion techniques
왜 매일 옷은 바꿔 입으면서 메이크업은 똑같이 해? 이제 옷을 갈아입듯 얼굴에도 매일매일 트렌디하고 새로운 메이크업을 입혀주자. 베이스 메이크업을 위한 준비물은 단 하나, 커버와 촉촉함을 모두 가진 헤라 NEW UV 미스트 쿠션만 준비하길! ::헤라, 미스트쿠션, 쿠션, 커버력, 촉촉함, 피부, 서울리스타, 차예련, 서지혜, 30days룩,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