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eer

헤이~ '잇 보이' #11

예체능에 남다른 재능을 지닌 5월의 잇 보이 ‘류성민’ 하얀 피부에 뚜렷한 이목구비가 매력적인 그의 리얼 라이프를 공개한다.

BYCOSMOPOLITAN2016.05.25


안녕하세요! 서경대학교 공연예술학부 4학년에 재학 중인 류성민입니다. 

현재 연기를 전공하면서 배우의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고 있죠. 평소 공연 및 영화를 관람하면서 선배님들의 연기를 보고 배우는 중이에요! 몇 년 뒤, 저도 좋은 작품으로 여러분 앞에 서는 날이 오겠죠?


평소 베이식한 스 셔츠와 재킷을 즐겨 입는 캐주얼 마니아예요. 자라, 에잇세컨즈와 같은 SPA 브랜드 매장에서 친구들과 함께 쇼핑하는 걸 좋아하죠. 여름이 오기 전에 데님 재킷을 구입해 스 셔츠와 함께 입을 예정이랍니다! 

#캐주얼룩_선두주자 #심플한느낌_아니까 


주말에는 주로 친구들과 공연과 영화를 봐요. 최근에 본 공연 중 <양덕원 이야기>가 가장 기억에 남아요. 작품 내용뿐만 아니라 훌륭한 배우분들의 연기를 볼 수 있어 너무 좋았던 연극이었답니다. 

#양덕원이야기 #감동재미


눈이 크고 선하게 생긴 여자분이 이상형이에요. 최근에 끝난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김지원 씨가 맡은 캐릭터가 딱 제가 꿈꾸는 이성이죠! 

#제이상형이지말입니다 


작년 8월, 가족과 일본 오사카에 다녀왔어요. 여행 테마는 먹방과 힐링! 하루에 100그릇만 판다는 교토에 위치한 백식당의 스테이크덮밥은 가장 맛있었던 음식 중 하나였어요. 스테이크를 입에 넣는 순간 “사르르 녹는다”라는 표현이 바로 이럴 때 쓰는 말이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먹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