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eer

가성비 갑, PB상품 -과자 편

식을 줄 모르는 편의점 PB상품의 인기! 그래서 준비했다. 가성비 갑, PB상품 2탄 과자 편! 이번 편 역시 기대해도 좋다.

BYCOSMOPOLITAN2016.05.16


CU ‘콘소메맛 팝콘’

콘소메맛 팝콘은 씨유에서 만든 자체 PB상품 브랜드 HEYROO의 제품이다. 큼직한 과자 봉지 때문에 후덜덜한 가격이 아닐까 걱정했지만, 단돈 천 원! 요즘 천 원 한 장으로는 과자를 사기 어렵기 때문에 콘소메맛 팝콘의 가격은 감동 그 자체였다. 과자 봉지를 여는 순간 풍겨오는 달달하고 고소한 팝콘냄새에 기분이 좋아진다. 냄새뿐만 아니라 맛도 기가 막히다. 자극적이지 않고 고급스러운 팝콘을 먹는 느낌이랄까. 집에서 TV나 영화 한 편 보면서 먹는다면 한 봉지 뚝딱은 일도 아니니 다들 살찜 주의하시길!

가격 1천원 내용량 60g


위드미 ‘감자칩 사워크림&어니언’

위드미는 신세계에서 운영하는 편의점이다. 그래서 이마트 PB상품 ‘노브랜드’ 제품도 판매하고 있다. 특히나 위드미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건 감자칩! 다들 감자칩 하면 엄청난 질소와 비싼 가격을 떠올릴 것이다. 하지만 위드미의 감자칩 사워크림&어니언은 무려 1천5백원. 심지어 이마트에서 사면 9백8십원이다. 정말 놀랄만한 가격인데 맛도 뒤지지 않는다. 짭조름하면서 달달한 감자칩의 제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한 번 뚜껑을 열면 다 먹을 때까지 닫기가 힘들 정도. 맥주가 없는 게 자꾸만 아쉽다. 시험만 끝나면 맥주와 함께 너를 먹어주리라! 

가격 1천5백원 내용량 110g




GS25 ‘초코렛타’

짭조름한 과자보다 달콤한 과자가 더 끌릴 땐 GS25를 찾아보자. GS25의 PB상품 초코렛타가 당신을 기분 좋게 만들어 줄 것이다. 부드러운 밀크 초콜릿이 과자에 스며들어 달콤한 초코렛타의 가격은 1천 2백원. 게다가 정말 맛있다. 밍밍한 초코 맛이 아닌, 속이 꽉 들어찬 진한 초코 맛이 난다. 당이 떨어질 때마다 초콜릿 대신 먹어도 손색이 없을 정도! 더 달달하다 못해 턱이 찌릿한 달콤함을 맛보고 싶은 분들에게는 자매품 화이트 초코렛타도 추천한다. 다가오는 시험기간에 하나둘 주워 먹다 보면 과자는 금세 사라질 것이다. 

가격 1천2백원 내용량 76g



shot for alcohol cravings vivitrol drug interactions naltrexone prescrip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