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이 오기 전, 섹시 보디 장착하는 법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수영복과 크롭탑, 짧은 반바지가 당신을 애타게 부르고 있다. 이 모든 룩을 완벽하게 연출하고 싶다면 필요한 게 무엇일까? 보다 둥근 어깨와 날씬한 허리, 그리고 업된 엉덩이가 바로 그것이다! 여름이 다가오기 전 끝내주는 몸매를 만들고 싶다면 로스앤젤레스의 싸이클 하우스의 트레이너 니셸 하인스의 팁을 사수할 것.::헬스, 운동, 건강, 다이어트, 다이어트 팁, 꿀팁, 섹시, 여름, 여름 대비, 비키니, 복근, 엉덩이, 어깨, 라인, 팔, 다리,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헬스,운동,건강,다이어트,다이어트 팁

탐스러운 엉덩이를 원한다면 운동법  1 손을 가슴 앞에 모으고 양 발을 엉덩이 너비로 벌리고 선다. 2 왼쪽 발 아래 수건을 깔아 놓은 후 왼 발을 런지 자세가 되도록 뒤로 밀어낸다. 3 다시 원위치로 돌아온다. 4 15회 반복하고 다리를 바꿔 똑같이 한 세트를 반복한다.  Tisp!  멋지다고 생각하는 몸매를 가진 여가수들의 노래를 모은 플레이리스트를 준비해보라. 제니퍼 로페즈의 “Booty”와 비욘세의 “7/11” 같은 곡들 말이다.모래시계 복근을 원한다면 운동법  1 양 발을 어깨너비보다 넓게 벌리고 발은 45도 각도로 바깥을 향하도록 한 채로 선다. 이때 양 손은 머리 뒤를 짚는다. 2 발레의 플리에 동작을 하듯 무릎을 아래로 깊이 접는다. 3 왼쪽 팔꿈치가 왼쪽 무릎에 닿도록 몸을 왼쪽으로 기울인다. 4 다시 중앙으로 몸을 세우고 반대쪽으로 기울인다. 여기까지가 1회이다. 방향을 바꿔가며 20회 반복한다. 총 3세트를 진행한다.  Tisp!  각 방향의 마지막 회차에서 팔꿈치가 무릎에 최대한 오래 닿도록 몸을 유지해보도록 하라. (30초를 목표로 해볼 것.)  강인한 어깨를 원한다면 운동법  1 발을 엉덩이 너비로 벌려 선다. 2 몸을 앞으로 기울여 손으로 바닥을 짚고 앞으로 전진해 아래로 향한 도그 자세를 취한다. 3 팔꿈치를 굽혀 이마가 바닥을 향하도록 했다가 팔을 쭉 편다. 이 동작을 15회 반복하고 이를 3 세트 진행한다.  Tisp!  이 동작을 할 때 양 발을 바닥에 대지 말고, 아래로 향한 도그 자세에서 발바닥 전체가 벽에 닿도록 해보도록. 발을 움직일 수 없게 되면 이 동작이 10배는 더 힘들어진다. 늘씬한 팔 라인을 원한다면 운동법  1 오른쪽으로 기대어 눕도록 하라. 이때 오른손은 왼쪽 어깨에 올리고, 왼손바닥으로 팔꿈치를 구부려 가슴 앞의 바닥을 짚도록 한다. 2 왼쪽 팔을 쭉 펴며 상체를 바닥에서부터 들어올렸다 다시 내린다. 이 동작을 15회 반복하고 방향을 바꿔 반대쪽도 이와 같이 운동한다. 3세트 반복한다.  Tisp!  각 세트가 끝났을 때, 양 다리를 바닥에서 몇 센티미터 높이로 들어올린다. 여기에서 다리를 3센티미터 더 들어올려 멈췄다가 3 센티미터 내려 멈추는 동작을 10회 반복한다. 방향을 바꿔 운동을 할 때에도 마찬가지로 다리를 들어올리는 동작을 취하도록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