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할 땐 이 영화를 추천!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극장에 이토록 다양한 사랑 영화가 한꺼번에 내걸린 적은 드물었다.::영화, 영화관, 데이트, 영화, 영화감상, 극장, 명작극장,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영화,영화관,데이트,영화,영화감상

<제3의 사랑><제3의 사랑> <내 머리 속의 지우개>의 이재한 감독이 동명의 중국 베스트셀러를 영화화했다. 송승헌, 유역비의 투 샷만으로도 숨이 막힌다. 5월 19일 개봉.<브루클린> <브루클린> 1950년대 뉴욕을 배경으로 아일랜드 이민자 ‘에일리스’(시얼샤 로넌)가 겪는 성장과 사랑 이야기가 우아한 영상미와 함께 펼쳐진다. 4월 21일 개봉.<싱 스트리트> 존 카니 감독의 <원스> <비긴 어게인>의 ‘고딩’ 버전. 첫눈에 반한 그녀를 위해 밴드를 만든 소년의 설렘이 고스란히 담겼다. 5월 25일 개봉.<바이 더 씨> <바이 더 씨> 브란젤리나 커플이 위기의 부부를 연기한다. 결혼 14년 차 부부가 낯선 바닷가로 여행을 떠나면서 서로에 대한 사랑을 다시 응시한다. 4월 28일 개봉.<사랑과 음악 사이> <사랑과 음악 사이> 요절한 천재 뮤지션 엘리어트 스미스와 제프 버클리의 삶에서 영감을 받아 ‘남겨진 뮤즈’의 인생과 새로운 시작을 들여다본다. 4월 27일 개봉.<엽기적인 그녀 2> 15년 전 신드롬을 일으켰던 <엽기적인 그녀> 2탄. 속세를 떠난 전지현의 빈자리를 빅토리아가 어떻게 메울 수 있을지가 주목된다. 5월 5일 개봉.<45년 후> <45년 후> 결혼 45주년을 앞둔 노부부. 남편의 첫사랑 소식이 전해지면서 45년의 시간이 뒤흔들린다. 오랜 시간을 함께해도 사랑이 어렵긴 마찬가지. 5월 5일 개봉.<몽 루아> <몽 루아> 스키 사고로 심각한 부상을 입은 여주인공은 재활 치료를 하며 과거의 사랑을 끊임없이 떠올린다. 제69회 칸영화제 여우주연상 수상작. 5월 개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