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란 여자, 지친다 지쳐!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남자들이 생각하는 최악의 데이트 상대를 모았다. (반대로 생각해도 마찬가지!)::남자, 사랑, 관계, 여자친구, 여자, 애인, 매너,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남자,사랑,관계,여자친구,여자

1. 데이트 내내 휴대폰만 들여다보는 여자. 알다시피, 이건 데이트다. 대체 왜 평생의 짝이 될지도 모르는 상대방 앞에서 하루 종일 캔디 크러쉬를 하고 페이스북에 ‘좋아요’를 누르고 있는 거지?2. 셀카 중독에 걸린 여자. 추억을 남기는 건 환영이다. 그리고 인스타그램에 올라오는 당신의 #셀스타그램도 환영한다. 하지만 10걸음도 못 가서 계속 셀카를 찍어대는 건…. 그녀와 데이트를 하고 나면 하루가 다르게 늙는 것만 같다. 셀카봉 맹신자도 마찬가지.3. 남자를 ‘찍사’로 만드는 여자. 차라리 셀카를 찍는 게 나을지도 모르겠다. 남자를 자신의 일거수일투족을 쫓아다니는 파파라치쯤으로 여기는 건 정말 최악이니까!4. 라이프 플랜을 부침개 뒤집듯 뒤집는 여자. 갑자기 다른 지역으로 가버리거나, 직업을 바꾸거나, 홀연히 배낭여행을 떠나거나, 여기서 8시간이나 떨어져있는 학교에 들어가거나, 아니면 아예 집에 틀어박히기를 반복한다. 물론 살면서 자신이 원하는 걸 찾기 위해서는 이런 시간들이 필요하지만 그녀의 곁에 있는 사람은 지쳐버릴 수밖에 없다. 이렇게 글로만 나열했을 뿐인데도 완전히 지쳐버렸으니 말이다.5. 성급하게 관계를 정립하길 원하는 여자. 우린 방금 번호를 교환했는데 왜 벌써 “우리는 무슨 사이야?” 라고 묻는 걸까?6. 카톡을 쉼 없이 하는 여자. 남자들이 대화를 나누는 데 서툴다고들 하지만 사실 남자들은 그냥 그걸 ‘자주’ 하는 게 싫은 거다. 미리 스포를 하자면, “오늘 기분 어때?” 라고 물으면 아마 “그럭저럭~” 이라는 대답만 돌아올 거다. 한번을 묻든 스무 번을 묻든 말이다.7. 온라인에서 만난 사실을 부끄러워하는 여자. 지금이 2002년도 아닌데, 우리가 소개팅 앱에서 만났다고 누가 신경이나 쓸까? 온라인에서 만났다고 토로하는 일이 최악의 일인 것처럼 두려워하지 말자.8. 바람 피울 남자를 찾는 여자. 남자는 데이트에 많은 에너지를 쏟아야 한다. 하지만 동시에 그녀의 남편이나 오래된 남친을 피해 도망 다닐 걱정을 하고 싶진 않다. 퇴근 후에 누군가와 술을 마실 시간도 부족한데 한 시간 반 거리를 달려 누구도 우리를 알아볼 수 없는 지역으로 가서 데이트를 즐기고 싶진 않다. 귀중한 그 시간이 아까울 뿐.9. 셀기꾼인 여자. 사진으로 본 그 여자는 대체 어디로 간 걸까? 내 인생 최악의 시간이었다.10. 자기 이야기만 하는 여자. 채식주의자가 되는 것의 유익함에 관한 논문 내용을 듣는 것에 내가 얼마나 관심이 없는지 말로는 표현할 길이 없다.본 기사는 코스모폴리탄 U.S. 웹사이트의 '15 Types of Girls Twentysomething Guys Are Sick of Dating' 기사를 바탕으로 작성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