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아름의 애플힙 비결을 전수받다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코스모 보디 프렌즈와 함께한 세 번째 미션은 코스모 보디 멘토 정아름의 핫 보디 멘토링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것. 크로스핏 라임라잇에서 펼쳐진 열띤 애플힙 트레이닝 현장을 코스모가 취재했다.::애플힙, 다이어트, 다이어트 어록, 정아름, 뷰티, 건강, 헬스, 요요, 비키니,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애플힙,다이어트,다이어트 어록,정아름,뷰티

 2030 여성들의 보디 멘토로 온스타일 <더바디쇼>에 출연하며 최근 자신의 이름을 내건 <정아름의 핫바디 멘토링>이라는 책까지 출간한 정아름은 지금 보디계에서 가장 핫한 인물 중 한 명이다. 이날 그녀는 보디 프렌즈들에게 다른 사람들의 시선 때문이 아니라 나 자신을 위해 운동할 것과 운동할 때 즐겁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멘토링과 함께 애플힙을 만드는 그녀만의 노하우를 전수했다.“스쾃 운동을 할 때 골반을 제대로 사용하지 않으면 결코 엉덩이가 예뻐질 수 없어요. 지금부터 가장 베이식한 동작인 골반을 사용하는 운동을 해보도록 하죠.”그녀의 파이팅 넘치는 외침과 함께 수업이 시작됐다. 두 발을 넓게 벌리고 하는 와이드 스, 케틀벨을 들고 하는 삼두 운동, 제자리에 앉은 다음 뒤로 버티며 몸을 양옆으로 빠르게 움직이는 트위스트까지.쉴 틈 없이 진행된 운동으로 인해 어느새 보디 프렌즈들의 얼굴에는 그 어느 때보다 굵은 땀방울이 흐르기 시작했다. 하지만 신나는 음악과 함께 리듬에 맞춰 운동하는 그들의 얼굴엔 웃음꽃이 가득했다.에너지 넘치는 정아름의 클래스가 끝난 뒤 이날의 프로그램에 대해 보디 프렌즈 신보람은 “평소 운동할 때 스 자세가 좋지 못했는데 정아름 트레이너의 멘토링 덕분에 자세가 많이 교정된 것 같아요”라고 후기를 전했다.또 다른 보디 프렌즈 문희영 역시 “방법을 제대로 알고 운동하는 게 가장 중요하다는 걸 깨달았어요. 그리고 몸 만들기와 함께 자존감까지 높여주는 정아름 멘토의 코칭까지 들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라고 말했다.보디 프렌즈 김미정은 “정아름 멘토가 즐기면서 운동하라고 한 말에 폭풍 공감했어요. 앞으로 그녀의 말처럼 운동할 때 내 모습을 사랑할 수 있도록 운동복을 잘 차려입어야겠어요. 오늘도 코스모 덕분에 재밌게 잘 놀았습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매번 새로운 운동에 도전하고 있는 보디 프렌즈. 다음엔 또 어떤 운동을 함께 하게 될까? 보디 프렌즈의 운동을 향한 여정은 앞으로도 계속된다.Workout for Apple Hip코스모 보디 프렌즈가 보디 멘토 정아름에게 배운 운동 동작을 공개한다. 이들의 동작을 따라 하면서 지금보다 더 탄탄해진 내 몸을 꿈꿔보길. 골반을 제대로 활용하는 바이킹 와이드 스쾃1. 다리를 어깨너비보다 넓게 벌리고 골반을 좌우로 끌어 올려 마치 바이킹이 움직이듯 원을 그린다2. 좌우로 골반 웨이브를 한 다음 바로 이어서 무릎을 구부리며 고관절이 접히게 앉았다가 일어나며 와이드 스 자세를 취한다.3. 앉았다 일어날 때 발뒤꿈치로 지면을 밀면서 힘차게 올라온다. 코어와 팔뚝에 탄력을 주는 글램핏1. 양손으로 케틀벨이나 덤벨을 쥔 다음 팔 안쪽을 귀 옆으로 고정시킨 채 등 뒤로 최대한 넘긴다.2. 자세를 유지한 상태에서 호흡을 들이마셨다 크게 내쉬면서 팔을 돌리며 시계 방향으로 원을 10회 그린다. 이때 무릎을 살짝 굽히고 배꼽이 척추에 닿는다는 느낌으로 배에 힘을 줘 코어 근육을 탄탄하게 긴장시킨다. 3. 이 동작을 10회씩 방향을 번갈아가며 한다.  개미 허리와 납작한 복부를 위한 글램핏1. 바닥에 앉은 다음 다리를 골반 너비로 벌린다. 무릎을 살짝 굽히고 발꿈치를 땅에 닿게 한다.2. 케틀벨이나 덤벨을 잡고 가슴 앞에 놓은 다음 호흡을 들이마시고 내쉬면서 팔을 오른쪽으로 비튼다.3. 팔이 몸에서 떨어지지 않도록 주의하면서 왼쪽으로 비튼다. 이 동작을 20회씩 반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