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웻셔츠 하나로 일주일 돌려입기! |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COSMOPOLITAN KOREA)


#MONDAY ootd

한 주를 시작하는 월요일에는 베이식하게 입어 보자. 기본 화이트 티셔츠를 스웻셔츠 안에 이너로 입고, 연한 컬러의 디스트로이드 진을 매치하면 끝! 스타일링이 다소 심심하게 느껴진다면 독특한 디자인의 슬립온까지 더하면 된다.

티셔츠 1만5천원 H&M. 팬츠 4만9천원 자라. 스니커즈 가격미정 슈퍼콤마비. 양말 4천9백원 에잇세컨즈.


#TUESDAY ootd

화요일에는 신경 쓴 듯 안 쓴 듯 무심한 캐주얼룩을 연출해보자. 우선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흰 색 와이드 팬츠를 준비할 것. 여기에 비슷한 톤의 양말을 매치하고, 러닝 슈즈까지 신어주면 멋스러운 캐주얼 룩 완성이 완성된다. 여기에 일교차에 대비한 머플러까지 더하면 일명 ‘무심룩’ 완성!

팬츠 4만9천원, 머플러 1만9천원 모두 자라. 슈즈 19만9천원 슈퍼콤마비. 양말 4천9백원 유니클로.




#WEDNESDAY ootd

한 주 중 제일 힘들다는 수요일! 그렇다고 해서 홈웨어처럼 입고 외출할 순 없겠지? 편안한 트레이닝 팬츠에 볼 캡을 푹 눌러써서 피곤함을 감춰보자. 그 대신 트렌디한 디자인의 샌들과 백팩을 더해 패셔너블한 모습을 지켜주도록! 푹 눌러쓴 볼 캡 옆으로 반짝거리는 링 귀걸이가 더해진다면 더욱 좋다.

팬츠 6만8천원 앤더슨벨. 샌들 3만9천원, 백팩 7만9천원 모두 자라. 모자 2만9천9백원 에잇세컨즈.


#THURSDAY ootd

목요일. 자, 이제 다시 멋을 부려 볼 시점! 요즘 제일 핫한 하이웨이스트 부츠컷 데님에 낮은 굽의 키튼힐을 매치했다. 여기다가 포인트 머플러를 예쁘게 둘러 주면 봄날 데이트에 딱 맞는 여성스러운 룩이 완성되겠지?

데님 26만8천원 럭키슈에뜨. 슈즈 5만9천원, 머플러 1만5천원 모두 자라.




#FRIDAY ootd

드디어 불금! 캐주얼한 스웻셔츠에 메탈 소재의 플레어 미니 스커트를 매치하니 색다른 불금룩이 완성됐다. 여기에 앵클부츠까지 매치하면 화끈한 불금을 즐기기에도 충분하겠지? 아 참, 캠퍼스를 나서면서 평소보다 진한 아이라인과 립 컬러 등 불금 메이크업도 잊지 말 것!

스커트 29만8천원 럭키슈에뜨. 부츠 5만9천원 H&M. 양말 3천9백원 에잇세컨즈.


#SATURDAY ootd

놀러 가기 좋은 토요일! 친구들과 함께 나들이를 갈 때 어떤 옷을 입어야 할지 고민되지? 변덕스러운 날씨를 생각해서 스트라이프 셔츠를 레이어드 하고 커프스 부분을 접어서 멋스러운 포인트로도 활용하자. 그리고 보이프렌드 데님 쇼츠를 매치해 편안함을 놓치지 말 것. 손목에 머플로 포인트까지 더해주면 금상첨화고!

셔츠 5만9천원, 양말 4천9백원 모두 에잇세컨즈. 데님 쇼츠 4만5천원, 머플러 1만5천원 모두 자라. 스니커즈 23만9천원 슈퍼콤마비.




#SUNDAY ootd

집에만 있기는 아까운 따뜻한 봄 날씨의 일요일. 기하학 프린트가 돋보이는 롱 원피스 위에 스웻셔츠를 레이어드해 드레시한 느낌을 내보자. 여기에 파스텔 톤의 슬립온을 신고 포인트로 미니백을 더하면 잠시 기분 전환하러 밖에 나가도 손색없을 거야. 이 정도면 갑작스러운 데이트 신청에도 문제 없겠지?

드레스 8만9천원 자라. 백 3만9천9백원 에잇세컨즈. 스니커즈 9만9천원 슈퍼콤마비.



shot for alcohol cravings go naltrexone prescrip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