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운동을 해야할 때! 데일리 플랜 가이드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겨우내 허리춤에, 겨드랑이 안쪽에, 그리고 허벅지 깊숙한 곳에 꽁꽁 숨겨뒀던 잉여살에게 이별을 고할 시간이다. 그간 뻣뻣해진 근육을 달래며 몸을 끌어올려줄 워크아웃 플랜. ::운동, 데일리, 운동플랜, 다이어트, 근육, 스트레칭, 코어, 계단, 견과류, 탄수화물, 에너지,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운동,데일리,운동플랜,다이어트,근육

CHECK POINT 운동 전 이것만은 기억하자!조급함이 몸을 망친다 급속도로 따뜻해지는 날씨에 마음이 급한 건 알겠다. 하지만 무턱대고 운동을 했다간 겨우내 뻣뻣하게 굳어버린 근육에 무리가 가 몸만 상하고 말 터. 초반에는 준비운동에 비중을 두고 서서히 근육운동 시간을 늘려가자. 매일 같은 근육운동을 하는 것도 금물이다. 운동을 하면 근섬유 일부가 손상되고 이 손상된 근섬유가 회복하는 과정에서 근육이 발달하기 때문에 운동 후 근육이 충분히 회복하고 발달할 수 있는 시간을 줘야 한다. 근육운동 후 동일한 근육은 72시간 동안 사용하지 않는 것이 정석이다.근육이 있어야 살도 빠진다기초대사량이 높아야 살이 쉽게 빠진다? 답은 Yes! 기초대사량은 생명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최소한의 에너지양을 말하는데, 기초대사량이 높을수록 평소 소비되는 에너지가 많기 때문에 남은 영양소가 지방화되지 않아 건강하고 날씬한 몸매를 유지할 수 있다. 바로 이 기초대사량을 높이는 요인 중 하나가 근육량이다. 근육이 많을수록 평소 움직일 때 사용되는 에너지가 많아 그만큼 더 높은 칼로리를 소비할 수 있기 때문. 운동에도 순서가 있다 준비운동으로 러닝을 한다? 유산소운동을 먼저 하면 힘이 빠져 근육운동 시 충분히 근육을 자극할 수 없다. 근육의 움직임이 더뎌지니 근육 발달 역시 낮아질 수밖에. 준비운동은 말 그대로 몸이 유연해지도록 워밍업하는 단계다. 가벼운 스트레칭으로 체온을 살짝 올려 몸을 유연하게 풀어줄 것. 오히려 근육운동 후 유산소운동을 하는 것이 지방을 빠르게 태우는 데 더 효과적이다.DAILY PLAN피트니스 센터에서만 운동이 가능하다? 일상생활의 모든 움직임이 운동이고 다이어트다. 적게 먹고 최대한 움직이는 것이 살 길!1. 6:30 AM 모닝 스트레칭침대 위에 누운 채로 기지개를 켜 온몸을 최대한 늘려라. 그다음 허리를 곧게 펴고 앉아 목과 양팔을 돌린 뒤, 고양이처럼 허리를 둥글게 말았다가 펴는 동작을 반복하며 스트레칭한다. 자는 동안 정체됐던 근육과 혈액을 순환시키는 데 특효!2. 9:30 AM 근무 중 코어 운동 구부정한 자라목은 이제 그만!가슴을 끌어 올린다는 느낌으로 어깨를 쭉 펴고 턱을 안으로 살짝 잡아당겨 바로 앉자. 이 상태로 숨을 길게 들이마시면서 배를 부풀리고, 숨을 뱉으면서 복부를 등 쪽으로 끌어당기며 호흡해 코어 운동할 것.3. 12:00 PM 계단 오르내리기계단 하나를 오를 때 약 0.15kcal가, 한 층을 오를 때는 약 7kcal가 소모된다. 당신의 사무실이 10층에 있다고 가정하면 점심때 계단을 오르내리는 동안 140kcal, 그러니까 점심식사로 먹은 쌀밥 반 공기분을 소모하는 셈이다.4. 3:00 PM 견과류로 허기 달래기참고 참다 뒤늦게 폭식하지 말고 건강한 간식을 먹을 것. 아몬드, 호두, 땅콩 등 견과류 15알 내외, 혹은 바나나 1개로 허기만 달래자. 수시로 물을 마시면 수분 섭취와 함께 공복을 달래기에 좋다.5. 6:30 PM 운동 전 탄수화물 섭취운동 2시간 전, 적어도 30분 전에 고구마, 바나나, 식빵 등 에너지로 전환이 빠른 음식을 섭취해 운동 시 필요한 에너지를 충전하자. 배가 부르면 근육의 움직임이 소홀해질 수 있으니 가볍게 먹을 것.6. 8:30 PM 운동 후 에너지 보충원활한 근육 성장을 돕는 단백질 보충은 필수! 오렌지 주스 등 피로한 근육에 빠르게 당분을 전달하는 단당류와 함께 단백질을 섭취하자. 달걀 2개, 닭 가슴살 150g 정도가 적당하다.7. 12:00 AM 스트레칭으로 젖산 배출자기 전 몸속에 쌓인 피로 물질인 젖산을 배출하면 다음 날 아침 한결 몸이 가벼워진다. 테니스 공을 굴리며 어깨, 목, 소흉근을 마사지하고, 폼 롤러로 발바닥과 종아리를 마사지해 쌓인 피로를 풀자.abortion dc multibiorytm.pl abortion techniques겨우내 허리춤에, 겨드랑이 안쪽에, 그리고 허벅지 깊숙한 곳에 꽁꽁 숨겨뒀던 잉여살에게 이별을 고할 시간이다. 그간 뻣뻣해진 근육을 달래며 몸을 끌어올려줄 워크아웃 플랜. ::운동, 데일리, 운동플랜, 다이어트, 근육, 스트레칭, 코어, 계단, 견과류, 탄수화물, 에너지,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