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실 들어가기 전 필독!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본격적인 대학 생활의 첫 시작을 하는 강의실. 이는 곧 코캠들의 첫인상을 결정짓는 공간이라는 뜻이기도 하다. 교수님과 동기들에게 좋은 인상을 남기려면 무겁더라도 이것만큼은 가방 속에 꼭 넣고 다니자. ::강의실, 첫인상, 가방속, 아이템, 스니커즈, 백팩, 메이크업, 향수, 강의계획표, 코스모 캠퍼스 | 강의실,첫인상,가방속,아이템,스니커즈

1 톡톡 튀는 컬러풀한 백팩. 윌리콧 10만9천원. 2 시선 사로잡는 컬러의 미니 노트북. 북바인더스 Notebook A6-Brillianta apple&pink 4만1천원. 3 수업 시간에도 얼굴 확인은 필수! 그랭드보떼 3만8천4백원. 4 포켓 속에 들어가는 앙증맞은 간식. 쁘띠첼 라이스 푸딩 1천8백원. 5 톡톡 두드리기만 하면 스킨 메이크업 끝! 랩코스 밀착 프리데이션 SPF 37 PA+++ 2만5천원. 6 사랑스러운 베이비 파우더 향. 바디판타지 파우더리 베이비 코튼 바디스프레이 1만원. 7 블루투스로 연결 가능한 멀티 포인터. 엠엔지이 SP-130 3만원. 8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와 연동이 가능하며 폴더처럼 접어져 휴대가 용이한 키보드. 마이크로소프트 폴더 키보드 11만원대. 9 전자 펜으로 필기하면 앱에 자동 입력되는 필기구. 와콤 뱀부 스파크 20만9천원. 10 귀여운 패키지의 핸드크림. 라비오뜨 어린잎 핸드크림 올리브 5천9백원. 11 30초 이내에 세균을 99.9% 제거하는 유기농 손 소독제. 닥터 브로너스 라벤더 오가닉 핸드 새니타이저 6천9백원. 12 필요한 것만 쏙쏙 들어가는 미니 파우치. 플뢰브 by 라움에디션 4만9천원. 13 PC 혹은 스마트폰에서 사용할 수 있는 USB. 카카오프렌즈 프로도 USB 8G 2만9천원. 14 강렬한 레드 컬러의 스니커즈. 컨버스 7만9천원. 스쿨 룩의 기본,  스니커즈와 백팩 뾰족한 하이힐을 신고 캠퍼스 교정을 거니는 한가로운 대학 생활의 꿈은 접어두시길! 두꺼운 전공 책을 들고 수업에 늦지 않기 위해 뛰어다니는 게 대학생의 본모습이다. 전공 수업이 많을 땐 높은 구두는 잠시 넣어두고 활동성이 좋은 스니커즈에 두꺼운 책을 넣고 다녀도 끄떡없는 백팩을 메자.과한 메이크업, 향수는 금물! 잘 보이고 싶은 마음은 알겠다만 도가 지나치면 오히려 눈치를 살 수 있다. 신경 써 꾸미되, 상대방의 눈살을 찌푸리게 하는 비매너만 피하자. 강의실 가득 진동하는 짙은 향수, 클럽에나 어울릴 법한 과한 메이크업은 절대 금물. 침대에서 바로 뛰어나온 듯한 생얼도 피하는 것이 좋겠다. 자고로 향기 나는 꽃에 벌이 모이는 법이니!수업 전 강의 계획표를 필독할 것 철저한 복습과 예습을 필요로 하는 대학교 생활에서 그 많은 범위를 무작정 공부하는 것은 비효율적이다. 대부분의 교수님이 강의 계획서를 토대로 한 학기 수업을 진행하고 분량을 조절하니 강의에 앞서 어떤 부분을 중점적으로 볼지, 수업 시간에 무슨 얘기가 나올지 미리 파악한다면 큰 도움이 될 것이다. 또 미리 강의 내용을 파악해 수업 시간에 질문하는 것도 눈도장을 받을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교수님의 낙서도 사수한다 많은 대학생이 필기의 중요성을 간과하다가 시험지를 받는 순간, 교수님의 한마디 한마디가 예상 문제나 다름없다는 것을 깨닫곤 한다. 수업 시간에 나온 예시, 칠판에 적힌 단어 등을 필기한 다음 그것을 토대로 나만의 강의 노트를 만들거나 예상 문제를 만들어보자. 혹은 서술형 문제를 답할 때 교수님의 강의 시간에 들었던 예시를 언급하면 플러스 점수를 얻을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