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ops! MT 속 민망한 상황 탈출법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출발 할 때 상큼이는 어디 가고 거울 속엔 웬 생얼 민폐녀가? 난감하네~ MT 내내 ‘예쁜이’로 살아 남는 방법, 다음의 몇 가지 아이템만 있으면 그리 어려운 일도 아니다. ::MT, 아이템, 뷰티, 드라이샴푸, 픽서, 스프레이, 클렌징, 면봉, 타투, 일회용장갑, 비닐장갑, 코스모 캠퍼스 | MT,아이템,뷰티,드라이샴푸,픽서

떡 실신 후 떡진 머리에 볼륨을!동 틀 때까지 부어라 마셔라 한 당신! 다음 일정이 줄줄이인데 샴푸에 머리 말리고 드라이까지 하는 건 사치다. 그렇다고 답답한 모자를 계속 쓰고 있을 수도 없는 노릇. 이럴 때 필요한 것이 바로 드라이 샴푸다. 2~3cm 정도 간격을 두고 스머스멀 유분이 올라오는 정수리와 두피 부분에 드라이 샴푸를 뿌린 다음, 손으로 가볍게 슥슥 털어주면 기름은 사라지고 자연스럽게 볼륨이 살아나 꽤나 공들인 듯한 스타일이 완성! 아베다 샴푸어 드라이 3만4천원. 유분을 흡수하고 불순물을 제거할 뿐 아니라 은은한 향까지 더해져 막 샴푸를 한 듯 보송하고 상쾌하다. 클로란 오트밀크 드라이 샴푸 8천원. 세정력은 물론 볼륨감과 자연스러운 컬러 연출까지 한 번에 가능하다.다크닝 NO! 무너지지 않는 철벽 베이스야외 게임에 열중한 사이 당신의 메이크업이 열과 땀에 처참하게 무너지고 있다는 사실을 아는가. 번진 섀도와 마스크라 때문에 판다 눈이 된지 오래, 심지어 주름 사이에 낀 베이스 때문에 십년은 더 늙어 보이기까지 한다. 생얼보다 흉한 얼룩덜룩한 얼굴이 되기 전, 애초에 픽서로 메이크업을 단단히 고정하자. 메이크업을 마친 후 픽서를 충분히 흔든 다음 얼굴에서 20cm 정도 간격을 두고 가볍게 뿌려주기만 하면 방금 화장한 듯 깔끔한 메이크업이 하루 종일 유지된다. 루나 글래머러스앤딩 비타워터 픽서 1만8천원. 매끈한 광택막을 형성시켜 고정력과 광택력 모두 살릴 수 있다. 어반디케이 메이크업 세팅 스프레이 3만9천원. 모든 피부타입, 건성, 지성 세가지가 있어 피부 타입 별로 골라 쓸 수 있다. 쓱~ 문지르면 판다 아이 탈출누가 내 눈 밑에 낙서했어? 울다가 웃다가 떠들다 보니 어느새 눈 밑이 까만 팬더 한 마리가 앉아있다. 이미 전쟁터인 화장실에서 여유 있게 처치하는 것은 절대 불가능한 상황. 이럴 땐 손거울 하나와 퀵 클렌징 아이템만 있으면 게임 끝이다! 눈가 넓은 부위는 클렌징이 적셔진 코튼 패드로 가볍게 닦아 내고, 아이라인 등 섬세한 부분은 오일 면봉으로 꼼꼼하게 닦아내자. 무엇보다 이런 퀵 클렌징 아이템의 경우 개별 포장돼 가볍고 휴대성이 좋아 MT갈 때 딱 이다.코튼클라우드 클렌징워터 코튼패드 1천원. 클렌징 워터가 적셔진 넉넉한 크기의 코튼 패드로, 메이크업 수정뿐만 아니라 얼굴 전체 클렌징이 가능하다. DHC 올리브 버진 오일 면봉 7천원. 면봉 솜 부분에 올리브 버진 오일이 묻어 있어 좁고 구석진 부분까지 깔끔하게 클렌징할 수 있다.절대 지워지지 않는 입술 타투술잔을 들이킬수록 당신의 입술색은 사라지고 있다. 립 메이크업 수정 한다고 무르익어가는 분위기를 깰 것인가? 립 타투로 컬러 지워지는 걱정 없이 안심하고 놀자. MT 출발 전, 입술 라인에 맞춰 립 타투를 바르고 5~10분간 건조시킨 후 떼어내면 선명하고 또렷한 컬러를 최대 24시간 동안 유지할 수 있다. 무엇보다 술잔에 컬러가 묻어나지 않아 메이크업하지 않은 듯 예뻐 보이기에 안성맞춤!배리썸 웁스 마이 립틴트팩 1만5천원. 입술에 바르고, 말리고, 떼어내면 24시간 동안 또렷한 립 컬러가 유지된다. 더샘 샘뭎 랩핑 틴트 5천원. 도톰하게 바르고 5~10분 정도 후에 떼어내면 지워지지 않는 자연스러운 입술로 변신!비닐 장갑으로 일회용 화장품 만들기길어야 2박3일인 MT에 커다란 화장품에 샴푸까지 바리바리 짊어지고 간다? 무게도 무게인데다가 여차하는 순간 가방 속에서 뚜껑이 열리며 뒤섞이는 참사를 피할 수 없을 터. 딱 MT 기간 동안 필요한 만큼만 덜어 가볍게 들고 가자. 작은 화장품 공병이 없다면 위생장갑을 사용해도 좋다. 위생 장갑의 손가락을 잘라 그 속에 화장품을 채운 다음, 예열된 고데기로 입구를 밀봉하면 끝. 사용할 때는 끝 부분을 살짝 뜯은 후 짜내 사용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