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에서 멋쟁이로 살아남는 법 |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COSMOPOLITAN KOREA)

MT의 특성상 멋을 부리자니 유난 떠는 것 같고 그렇다고 아무거나 막 입을 수는 없는 노릇! MT 가서도 남들과는 한 끗 다른 포인트로 멋쟁이가 될 수 있는 스타일 팁을 셀럽들의 패션에서 얻어볼 것.


CL 오버사이즈 후디 & 볼캡

언제나 스웩 넘치는 씨엘이 애정하는 아이템 중 하나인 후디! 그녀의 후디 패션을 잘 살펴보면 반드시 화이트 티셔츠와 레이어드를 한다는 것을 알아챌 수 있다. 그녀처럼 넉넉한 핏의 후디와 그냥 푹 눌러 써주기만 해도 간지나는 볼캡만 있다면 집에 돌아오는 날에도 스타일은 사수할 수 있다고!

(왼쪽부터) 후디 6만9천원 MLB. 볼캡 3만3천원 MLB. 볼캡 2만9천원 랩. 후디 9만9천원 써스데이아일랜드.



공효진 보이프렌드 진

요즘 유행하는 디스트로이드 보이프렌드 핏의 진 하나면 어느 정도 스타일 지수는 업 시킬 수 있다. 공효진은

과감한 레오파드의 상의를 입었지만, 우리는 귀여운 레터링 티셔츠면 더 어울리겠지? 아직은 쌀쌀한 저녁 날씨에 대비해 그녀처럼 얇은 보머 재킷까지 준비해보자!

(왼쪽부터)6만9천원 르샵. 12만9천원 리바이스




아이린 점프수트

활동성도 챙기면서 멋 내기에는 점프슈트가 최고! 아이린처럼 깔끔한 점프슈트에 하이탑 스니커즈로 포인트 주고, 여기에 어울리는 비니까지 매치하면 금상첨화! 멋 부린 듯 안 부린 내추럴한 패션이 완성되지만 어딜 가도 빛날 수 있는 진정한 효자템 되시겠다.

(왼쪽부터)13만9천원 플러스마이너스제로. 8만9천원 르샵.



수영 레깅스

MT패션은 일단 편하고 봐야 한다. 그러기에는 레깅스만한 아이템이 또 없다는 사실. MT가서 제대로 놀려면 아무리 먹어도 배 나온 게 전혀 티 나지 않는 박시한 티셔츠와 스타일링하는 레깅스 패션이 제격이겠지. 대신 너무 후줄근해 보일 수 있으니 수영처럼 다채로운 컬러가 믹스된 스니커즈로 힘을 실어주자.

(왼쪽부터)4만9천원 플러스마이너스제로. 5만9천원 포니.



shot for alcohol cravings vivitrol drug interactions naltrexone prescription
shot for alcohol cravings go naltrexone prescription
MT의 특성상 멋을 부리자니 유난 떠는 것 같고 그렇다고 아무거나 막 입을 수는 없는 노릇! MT 가서도 남들과는 한 끗 다른 포인트로 멋쟁이가 될 수 있는 스타일 팁을 셀럽들의 패션에서 얻어볼 것.